그린조이, 33% 매출 신장 비결은?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5.05.14 ∙ 조회수 5,067
Copy Link

그린조이, 33% 매출 신장 비결은? 3-Image



그린조이(대표 최순환)가 4월 매출 23%, 5월 초순 매출 33% 성장을 기록했다.

불경기 속에서 이뤄낸 「그린조이」 성과의 비결은 가격전략과 계획적인 투자이다. 고급 원단 수입을 늘리고 계획적인 투자로 기획 생산과 대량 생산을 실행하여 원가를 절감했다. 이는 가격 인하로 매장 방문 고객이 여러 가지 제품을 구매하게 되어 매출 상승 효과를 불러왔다. 또 서울 디자인실과 부산 디자인실의 시너지 효과로 생산된 트렌디한 제품들이 입소문을 타면서 4월 매출 23%, 5월 초순 33% 매출 상승과 함께 19개 제품을 리오더 생산하게 됐다.

「그린조이」는 리오더 생산을 기념하여 SNS 이벤트를 열고 캐디백과 보스턴백 세트, 모자,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그린조이 공식블로그 (blog.naver.com/greenjoy_)와 공식페이스북(www.facebook.com/greenjoy1976)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