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캔버스화 25% 매출 상승

moon081|15.04.17 ∙ 조회수 5,081
Copy Link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시즌을 맞아, 캔버스화 제품의 매출이 큰 폭으로 상승했다고 16일 밝혔다. 캔버스화는 천으로 만든 스니커즈의 종류 중 하나로, 밑창이 얇은 고무로 되어 일반 운동화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해당 상품 군은 매년 봄마다 큰 사랑을 받는 슈즈 스타일로, ABC마트의 올 4월 매출 현황을 분석한 결과, 캔버스류의 매출이 전달 동기 대비 약 25%, 전년 동기에 비해서는 약 10% 가량 증가해 눈길을 끈다. 실제로 ABC마트의 4월 베스트셀링 탑 10에는 특히 반스 ‘올드스쿨’, ‘어센틱’, ‘슬립온’, 등이 자리하는 등 캔버스류 제품들이 그야말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ABC마트의 캔버스화 매출이 급상승한 원인 중 하나는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 및 제품 유치를 들 수 있다. ABC마트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백야드’, ‘코코모즈’, ‘수페르가’, ‘블라도’, ‘컨버스’ 등 인기 유명 브랜드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는 것. 이외에도 ABC마트 독점 모델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데, 대표적으로 ‘반스’ 독점 모델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뿐 아니라 ABC마트는 캔버스화 구입 고객들을 위한 봄소풍 지원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으며 캔버스류의 매출 견인에 한 몫을 더했다. 26일(일)까지 캔버스화를 구입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이벤트 응모는 ABC마트 모바일앱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십 회원가입을 하고, 캔버스화 구입 시 부여된 행운의 번호를 쿠폰 페이지에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50명에게는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5 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이 경품으로 주어진다. ABC마트 마케팅팀 이하연 팀장은 “걷기 좋은 봄을 맞이해 간편하게 신을 수 있는 캔버스화 제품이 소비자들에게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추세”라며, “이와 같은 캔버스류 상품들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전망으로, 날이 따뜻해질수록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라고 밝혔다. 한편 ABC마트는 반스와 함께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인스타그램 해쉬태그 이벤트로, 26일(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반스 제품을 착용한 코디사진을 게재하고, ‘#ABC마트’, ‘#반스’, ‘#반스스타일’이라고 세 개의 해쉬태그를 걸어주면 간편하게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의 당첨자를 선발해 반스 신발교환권을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