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신세계百, '삭스피프스애비뉴' 제휴
shin|15.04.14 ∙ 조회수 8,354
Copy Link
신세계백화점(대표 장재영)이 미국 대표 백화점인 ‘삭스피프스애비뉴(Saks Fifth Avenue)’와 손을 잡았다. 이달 초 미국 삭스피프스애비뉴와 VIP 고객 프로그램 교류를 골자로 파트너십을 맺은 것.
신세계백화점측은 삭스피프스애비뉴와 신세계가 글로벌 명품과 고품격 패션을 지향해 타깃 고객이 비슷하다는 점괴 신세계 제휴카드사인 씨티카드와 삼성카드의 고객들이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백화점이 삭스핍스애비뉴인 점을 착안해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신세계백화점측은 삭스피프스애비뉴와 신세계가 글로벌 명품과 고품격 패션을 지향해 타깃 고객이 비슷하다는 점괴 신세계 제휴카드사인 씨티카드와 삼성카드의 고객들이 미국에서 가장 많이 찾는 백화점이 삭스핍스애비뉴인 점을 착안해 이번 글로벌 파트너십을 추진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제휴를 통해 자사 VIP들이 국내에서 받던 혜택을 해외에서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도록 해 VIP 고객들의 자긍심과 로열티를 높이고, 글로벌 파트너십을 통해 신세계 브랜드 가치도 함께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국인 프라이빗 퍼스널 쇼퍼, VIP 전용 라운지, 패션쇼 등 스페셜 이벤트를 비롯해 구매상품 한국 무료배송, 리무진 픽업, 개인 취향을 반영한 웰컴 기프트 등이 중심이 된다.
또한 삭스피프스애비뉴 VIP 고객들은 신세계 인천공항 라운지와 점포 VIP 라운지, 퍼스널 쇼퍼와 통역 서비스, 문화공연 이벤트, 국내 관광을 안내 받을 수 있는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양사는 VIP 서비스뿐만 아니라 MD 등 컨텐츠 교류도 나설 예정이다. 삭스피프스애비뉴 PB와의 콜래보레이션 상품, 글로벌 유명 브랜드 제휴 시 양사 공동 참여, 삭스핍스애비뉴 추천상품을 신세계 기프트 카달로그를 통해 제안하는 등 MD부분과 VMD, 이벤트 개발 등에서도 협력하게 된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이번 삭스피프스애비뉴와의 제휴를 통해 한국을 넘어 글로벌 프리미엄 백화점으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고, 자사 VIP 고객들의 자긍심과 로열티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세계 최상급 백화점과의 글로벌 파트너십 확대를 통해 국내 백화점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신세계 고객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