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패션 ‘힙합퍼우먼즈’ 론칭

sky08|15.02.12 ∙ 조회수 7,662
Copy Link
국내외 스트리트 브랜드 전문 셀렉숍 ‘힙합퍼닷컴(이하 힙합퍼)’을 전개하는 그림그리다(대표 한기재 www.hiphoper.com/store/doc/woman.asp)가 여성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숍인숍의 ‘힙합퍼 우먼즈’ 스토어를 론칭했다. 이 채널은 ‘힙합퍼’의 스트리트 패션의 DNA를 유지하고, 기존의 남성 위주였던 카테고리와는 달리, 란제리, 핸드백, 지갑, 스니커즈 등 여성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또한 스포티한 스트리트 웨어부터 캐주얼 스타일의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젊은 1020 고객층을 주요 타깃으로 삼고, 넓게는 30대까지 흡수할 것으로 보인다. 현재 입점 브랜드로는 「아임소영(IMSOYOUN)」 「아웃스탠딩 오디너리(OUTSTANDING ORDINARY)」 「워크웨어(WORKWEAR)」 「매드마르스(MADMARS)」 「스프링크로커스(SPRINGCROCUS)」 「비나제이(VINA J)」 「페넥(FENNEC)」 「나이키우먼(NIKE)」 등 8개다. 이를 시작으로 점차 적극적으로 브랜드 유치를 할 예정이다.

한편 ‘힙합퍼’는 2월 한 달간 ‘힙합퍼 우먼즈’ 오픈을 기념하며, 입점한 브랜드들이 최대 40% 할인이 적용되는 단독 세일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 브랜드 별 할인율과 할인 기간은 ‘힙합퍼 우먼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트리트 패션 ‘힙합퍼우먼즈’ 론칭 68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