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상품 카테고리 확대 강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5.01.22 ∙ 조회수 5,728
Copy Link

K2, 상품 카테고리 확대 강화! 3-Image



케이투코리아(대표 정영훈)가 올해 「K2」를 통해 전년보다 눈에 띄게 향상된 기능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도심과 아웃도어를 아우르는 신개념 아웃도어룩을 제시한다.

2015 S/S 컬렉션은 알파인(Alpine), 익스트림 마운틴(Extreme Mountain), 하이킹 퍼포먼스(Hiking Performance), 플라이워크(Fly Walk), K2 키즈(K2 Kids) 등 다섯 가지 라인으로 구성한다.

고산 등반과 같이 극한 활동을 위한 '알파인'과 '익스트림 마운틴' 라인을 강화해 43년 등산 전문 브랜드로서 「K2」의 명성을 이어가고, '하이킹 퍼포먼스' 라인으로 가벼운 산행은 물론 트레블룩이나 라이프스타일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지난 2013년 런칭하여 큰 인기를 모은 워킹화 ‘플라이워크(Fly Walk)’라인은 의류, 용품 등의 토털 라인으로 확대해 워킹 등 가벼운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편안하게 코디할 수 있는 워킹룩으로 구성한다. 'K2 키즈'를 강화해 전 연령 토털 브랜드로서 역량을 강화한다.

이와 함께 브랜드의 인지도 확대에 큰 힘이 된 배우 현빈과 올해도 인연을 이어간다. 현빈은 그 동안 「K2」 모델 경험을 살려 더욱 안정적이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K2」만의 도전적이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해 내고 있다. 올해 그는 밝고 세련된 이미지와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자연에 도전하는 익스트림 룩을 물론 도심에서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워킹룩을 완벽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K2, 상품 카테고리 확대 강화! 85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