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모나리, 캐주얼'와키바키' 론칭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4.12.04 ∙ 조회수 6,153
Copy Link
인터넷쇼핑몰 리딩컴퍼니 테오어패럴(대표 김태오)이 스트리트 캐주얼「와키바키(WACKY BACKY)」를 론칭, 본격적인 오프라인 영역 진출을 시작했다.
테오어패럴은 남성복 인터넷쇼핑몰 토모나리(www.tomonari.co.kr)와 여성복 쇼핑몰(www.tisvin.co.kr)을 전개하면서 인터넷쇼핑몰 중견업체로 자리잡고 있으며, 이번 스트리트 캐주얼「와키바키(wackybacky.co.kr)」를 론칭을 통해 오프라인 진출에 나선 것이다.
1호점은 동대문 두산타워 지하2층 62호에 「와키바키」직영숍을 오픈, 두타디자인 경진대회에서 1위의 경력이 있는 신진디자이너 최종주씨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상품구성을 다양하게 전개중이다.
「와키바키」는 '익살스러운 담배' 라는 뜻으로 마리화나의 또다른 별칭. 일상적이고 평범한 것에서 벗어나 새롭고 강렬한 자극을 찾는 남성들을 위한 자아도취 스럽고 중독적이며 독창적인 스타일을 추구한다. 스트리트 캐주얼룩의 자유로운 디자인으로 표현, △자유롭고 거침없는(FREE AND FEARLESS) △위트있고 독특한(WIT AND UNIQUE) △반항적이면서 멋스러운(DEFIANCE AND CHIC) 의미의 키워드로 제시.
한편 테오어패럴은 이번 「와키바키」전개를 신진디자이너들과 함께하는 브랜드로 운영할 계획, 신진디자이너의 상품제작과 유통채널 지원을 통한 후원사업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