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라코스테, 온라인 통합 플랫폼 구축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4.10.13 ∙ 조회수 5,695
Copy Link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에서 전개하는 「라코스테」와 「라코스테라이브」가 ‘디지털 플래그십숍’을 열었다.
회 측은 “기존에 분리돼 있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하면서 「라코스테」 「라코스테라이브」의 시즌 컬렉션 제품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 히스토리, 룩북,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며 “기존의 브랜드 사이트와 E-숍이 통합된 플랫폼으로서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숍은 이미지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콘텐츠 및 제품간 이동이 보다 쉽고 편해졌으며, 제품 정보 확인부터 쇼핑까지 한번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의 사용과 이동이 자유로운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 측은 “기존에 분리돼 있던 브랜드 사이트를 통합하면서 「라코스테」 「라코스테라이브」의 시즌 컬렉션 제품을 한 공간에서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 히스토리, 룩북, 제품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도 만날 수 있다”며 “기존의 브랜드 사이트와 E-숍이 통합된 플랫폼으로서 체험부터 구매까지 한번에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라코스테」 디지털 플래그십숍은 이미지 중심의 레이아웃으로 콘텐츠 및 제품간 이동이 보다 쉽고 편해졌으며, 제품 정보 확인부터 쇼핑까지 한번에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기기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의 사용과 이동이 자유로운 반응형 웹(Responsive web) 서비스를 제공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