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 진화한 온라인스토어 주목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4.09.29 ∙ 조회수 6,451
Copy Link

비이커, 진화한 온라인스토어 주목 3-Image



제일모직(대표 윤주화)에서 전개하는 편집숍 '비이커(BEAKER)'가 온라인 공식 스토어를 리뉴얼했다. 새롭게 정비한 온라인 스토어(www.beakerstore.com)는 온라인에서만 단독으로 디자이너 콜래보레이션을 진행하거나 한정 판매제품을 제안하는 등 특색있게 재구성했다.

또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현재 패션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10개의 국내 브랜드와 ’10 Designer’s 1 Look’ 콜래보레이션을 준비했다. 10개의 국내 브랜드와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콜래보레이션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개념을 넘어 국내 신진 디자이너들의 육성과 글로벌 진출의 허브가 되겠다는 '비이커'의 각오가 담겨 있다.

특히 제일모직과 YG엔터테인먼트의 만남부터 갤러리아백화점 팝업 스토어 출시 제품 조기 품절 등으로 업계에 화제가 된 ‘「노나곤」이 전 세계 온라인 최초 판매처로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를 선택해 더욱 주목받는다.

한편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는 한∙중∙영 3개 국어 서비스 및 리뉴얼 기념 국내외 무료 배송 프로모션(10월 19일까지) 혜택을 통해 해외 사용자들의 역직구까지 유도하며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로 영역을 넓혀갈 계획이다. '비이커'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한 유저 인터페이스와 시즌별 스타일 제안, 유저 참여형 서비스 제공 등으로 쇼핑의 편의성과 다양한 즐거움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비이커, 진화한 온라인스토어 주목 830-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