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쳐스 명동, 주말 북새통?!
지난 주 금요일(8일) 오전 11시 명동 「스케쳐스」 매장 앞은 그야말로 인산인해였다. LS네트웍스(대표 김승동 www.skecherskorea.co.kr)가 ‘14 FW 신상품 딜라이트 익스트림 골든 팬더(D’Lites Extreme Golden Panda) 선판매를 실시해 수많은 인파가 몰리는 등 성황을 이룬 것.
골든 팬더 선판매 이벤트를 진행한 「스케쳐스」 명동 매장에서 골든 팬더를 1등으로 구매한 변석영씨는 전날 밤 10시부터 돗자리와 모기장을 준비한 채 기다렸다. 홍대매장에서는 고객들의 줄이 길게 늘어서 인도를 장악하기도 했다. 매장에 따라 남성 사이즈 블랙/화이트 컬러 모두 완판되는 등 사이즈별 품절이 빠르게 진행돼, 다른 행사매장으로 제품을 문의하는 고객들이 속출하기도 했다. SNS채널에서도 골든팬더 구매와 반응이 시시각각 올라오는 등 금일 선판매 이벤트의 뜨거운 반응을 대변했다.
「스케쳐스」 관계자는 “팬들의 성원으로 제품 입고일정을 당겨, 일부 행사매장 한해 매장당 300족씩 선판매했는데 한정수량이다 보니 고객 분들의 반응이 뜨거웠던거 같다”며, “일찍부터 매장 앞에 줄을 서고, 멀리서 매장까지 찾아와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한다”고 덧붙였다.
골든 팬더는 12개 「스케쳐스」 오프라인 매장에 300족씩 총 3600족 소량 입고된 상태며, 1인당 최대 2족까지 살 수 있다. 온라인예약이나 사전예약, 전화주문은 불가하다. 현재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주요 「스케쳐스」 행사매장에서는 ‘골든 팬더 대란’을 보여주 듯 주말사이 고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일부매장에서 여자 240사이즈와 남자 280사이즈 등 골든 사이즈는 선판매 당일 오픈 1~2시간만에 품절됐고, 다른 매장으로 해당 사이즈를 찾는 고객들과 골든 팬더 정식 출시일, 판매 매장, 재입고 관련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온라인과 SNS상에서도 구매기와 리뷰가 속속 올라오며 상품에 대한 만족과 폭발적인 반응을 실시간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심지어 구매한 상품을 가격을 높여 되파는 현상(리셀)까지 생겨났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