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메트로시티」 日 다이칸야마서 만나다
sky08|14.07.01 ∙ 조회수 4,831
Copy Link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감성의 네오 클래식 패션브랜드 「메트로시티」를 일본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신주쿠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6월 12일부터 17일까지 6일동안 열렸으며 「메트로시티」의 2014 S/S 컬렉션과 시그니처 라인 그리고 스페셜 에디션과 꾸뛰르 라인 등을 선보였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일본 진출은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 신주쿠점의 임원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됐다.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서 「메트로시티」를 알게 됐고, 직접 한국을 방문해 엠티콜렉션 측에 팝업스토어를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 신주쿠점의 관계자는 “세련된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브랜드를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소개하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메트로시티」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라며 향후 「메트로시티」에 거는 기대를 표했다.
또한 「메트로시티」는 도쿄 첫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매장에서 “like it” 설문조사를 시행해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소통을 위한 장을 마련했다. 그리고 일본 방송채널 BS11의 ‘HANLOVE’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6월 12일에 맞춰 「메트로시티」편을 공개촬영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촬영된 방송은 일본에서 8월중에 방송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의 이번 일본 진출은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 신주쿠점의 임원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됐다. 과거 방송 프로그램에서 「메트로시티」를 알게 됐고, 직접 한국을 방문해 엠티콜렉션 측에 팝업스토어를 요청했다는 후문이다.
다카시마야 타임스퀘어 신주쿠점의 관계자는 “세련된 한국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은 브랜드를 일본에서는 처음으로 소개하게 된 점을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메트로시티」는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갖췄다”라며 향후 「메트로시티」에 거는 기대를 표했다.
또한 「메트로시티」는 도쿄 첫 오픈 기념 프로모션으로 매장에서 “like it” 설문조사를 시행해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하고 소통을 위한 장을 마련했다. 그리고 일본 방송채널 BS11의 ‘HANLOVE’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6월 12일에 맞춰 「메트로시티」편을 공개촬영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날 촬영된 방송은 일본에서 8월중에 방송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