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아쿠아 슈즈, 남달라~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4.06.23 ∙ 조회수 5,401
Copy Link

살로몬 아쿠아 슈즈, 남달라~ 3-Image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스포츠 아웃도어 「살로몬」이 아쿠아 슈즈 ‘코브 라이트(COVE LIGHT)’를 출시했다. 언뜻 봐서는 아쿠아 슈즈라는 것을 알아채기 힘들만큼 세련되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코브 라이트는 무더위에 강한 쿨링 상품으로 습기 대응 능력이 뛰어나, 비가 올 때뿐만 아니라 땀이 차기 쉬운 여름철 활용도가 매우 높다. 신발 양쪽 측면에 메시 소재를 사용해 물이 빠르게 빠져 나가고 건조돼 무더운 여름에도 산뜻하고 쾌적한 발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밑창 접지력이 강해 가벼운 트레킹, 계곡 산행, 물놀이를 즐길 때에도 편안하다. 또 신발 내부에는 봉제선 없는 안감을 사용해 맨발로 신어도 부담없이 부드럽다.

코브 라이트는 210g(남성 270mm 편족 기준), 190g(여성 240mm 편족 기준)의 초경량으로 시원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색상은 남성용으로 딥 블루와 그레이 2종, 여성용은 베이지, 라이트 블루 2종으로 일상복에 매치해도 심플하게 어울린다.

최재혁 「살로몬」 마케팅 과장은 “최근에는 물놀이뿐 아니라 트레킹, 계곡 산행, 일상생활 등을 아우르며 사용할 수 있도록 멀티 디자인과 기능을 갖춘 아쿠아 슈즈가 트렌드”라며 “코브 라이트는 물 속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패셔너블하게 착용하는 멀티 슈즈로 여름철 아웃도어 족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