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칸투칸 아쿠아슈즈, 180% 신장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4.06.13 ∙ 조회수 5,775
Copy Link
칸투칸(대표 한영란 http://www.kantukan.co.kr)이 지난 4월 출시한 아쿠아 트레킹화 판매량이 두 달만에 전년동기대비 180% 증가했다. 총 8종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군은 2008년부터 「칸투칸」이 출시한 아쿠아 트레킹화 상품 중에서도 가장 좋은 실적을 보였다고.
올해 주력 상품인 'k741 퍼스트웨이브 아쿠아 모션 트레킹화'는 작년도 주력 상품보다 가격을 더 낮춰 시장 확대에 우선 초점을 맞췄다. 또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새로운 아웃솔로 아쿠아 트레킹화의 물빠짐을 더욱 개선했다. 새로운 아웃솔은 신발 내부의 배수구멍을 더 넓게 확장했고 인솔의 구멍 크기와 개수를 늘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형진 「칸투칸」 PR 그룹장은 “이번 시즌에는 고객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별 8종(아동용 1종 포함)의 상품을 출시했다. 해변용, 계곡 트레킹용, 워터파크용 등 본인의 스타일과 목적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때이른 더위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지속적인 판매가 이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칸투칸」 아쿠아 트레킹화 8종은 홈페이지와 21개 「칸투칸」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올해 주력 상품인 'k741 퍼스트웨이브 아쿠아 모션 트레킹화'는 작년도 주력 상품보다 가격을 더 낮춰 시장 확대에 우선 초점을 맞췄다. 또 소비자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발한 새로운 아웃솔로 아쿠아 트레킹화의 물빠짐을 더욱 개선했다. 새로운 아웃솔은 신발 내부의 배수구멍을 더 넓게 확장했고 인솔의 구멍 크기와 개수를 늘려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남형진 「칸투칸」 PR 그룹장은 “이번 시즌에는 고객이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기능별 8종(아동용 1종 포함)의 상품을 출시했다. 해변용, 계곡 트레킹용, 워터파크용 등 본인의 스타일과 목적에 맞게 구매할 수 있는 점이 인기 비결인 것 같다”며 "때이른 더위와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지속적인 판매가 이뤄지는 것 같다”고 말했다.
「칸투칸」 아쿠아 트레킹화 8종은 홈페이지와 21개 「칸투칸」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