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틱스, ‘릴션’과 콜래보레이션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4.05.30 ∙ 조회수 7,299
Copy Link
「펠틱스」가 콜래보레이션 라인을 강화한다. 드림호투(대표 배상인 www.feltics.co.kr)가 전개하고 있는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펠틱스(FELTICS)」가 이번엔 연예계 대표 기부천사 지누션의 션과 손을 잡았다.
올 여름 월트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가 속해 있는 ‘미키와친구들’, 픽사의 ‘몬스터대학교’, ‘마블(MARVEL)’과의 협업 진행으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는 「펠틱스」는 최근 가수 션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릴션’ 과 콜래보레이션을 결정해 총 2가지 라인으로 패밀리 룩 스타일을 선보인다.
션이 2008년 3월 런칭한 ‘릴션’은 의류 및 신발의 생산, 유통, 판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한 브랜드로 아동과 성인의 경계를 허물어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패션을 공유하는 ‘패밀리룩’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현재 토털 멀티숍으로 확장해 키즈 브랜드 분야의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 트렌더로 기여하고 있으며, 브랜드를 넘어 ‘나눔’이라는 선행 문화를 지향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펠틱스」와 ‘릴션’의 협업 제품은 뮤직과 힙합(MUSIC & HIPHOP)을 기본으로 한 ‘릴션’과 ‘메이드인헤븐(Made in Heaven)’ 두 라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100% 자체 제작과 국내 생산을 통해 의류의 퀄리티를 높여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한편 「펠틱스」는 월트디즈니와의 콜래보레이션 한 라인이 입고 소진율 45%를 넘기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올 여름 월트디즈니의 대표 캐릭터인 ‘미키마우스’가 속해 있는 ‘미키와친구들’, 픽사의 ‘몬스터대학교’, ‘마블(MARVEL)’과의 협업 진행으로 큰 이슈를 모으고 있는 「펠틱스」는 최근 가수 션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 ‘릴션’ 과 콜래보레이션을 결정해 총 2가지 라인으로 패밀리 룩 스타일을 선보인다.
션이 2008년 3월 런칭한 ‘릴션’은 의류 및 신발의 생산, 유통, 판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한 브랜드로 아동과 성인의 경계를 허물어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패션을 공유하는 ‘패밀리룩’이라는 테마로 만들어졌다. 현재 토털 멀티숍으로 확장해 키즈 브랜드 분야의 유행을 선도하는 패션 트렌더로 기여하고 있으며, 브랜드를 넘어 ‘나눔’이라는 선행 문화를 지향함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펠틱스」와 ‘릴션’의 협업 제품은 뮤직과 힙합(MUSIC & HIPHOP)을 기본으로 한 ‘릴션’과 ‘메이드인헤븐(Made in Heaven)’ 두 라인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100% 자체 제작과 국내 생산을 통해 의류의 퀄리티를 높여 고객 만족도를 이끌어내는데 중점을 둘 예정이다.
한편 「펠틱스」는 월트디즈니와의 콜래보레이션 한 라인이 입고 소진율 45%를 넘기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