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플러스원' 재미있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4.03.31 ∙ 조회수 6,925
Copy Link
롯데백화점(대표 신헌)이 아웃도어 야심작 '아웃도어플러스원(OUTDOOR PLUS ONE)' 두번째 매장을 영등포점에 오픈했다. 아웃도어플러스원은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의류와 미니멀 캠핑 용품, 배낭 등을 취급하는 아웃도어 전문관으로, 아웃도어 PC MD 차별화를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아웃도어플러스원 영등포점은 아웃도어 층 기존 행사장이 있던 곳에 약 132㎡ 규모로 구성됐다. 7개 벤더가 30여개 브랜드 총 600SKU의 상품을 선보인다. 최근 젊은 세대의 아웃도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의류와 미니멀 캠핑 용품을 전폭적으로 제안하며 소비자들에게 재미있는 아웃도어 문화와 컨텐츠를 전달하기 위해 '그로워즈컵'과 같은 아웃도어 F&B 브랜드도 들어섰다.

상품 카테고리는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의류, 스트리트 패션, 캠핑 용품, 배낭, 아웃도어 F&B 등이다. 의류와 용품 등의 벤더는 호상사, 비밥스, 세로또레, 에코로바이며 식품 벤더로는 쥬맥스, 씨엔케이컴퍼니, 동아오츠카가 참여했다. 주요 브랜드로는 「콜맨」 「스노피크」 「얼라이트」 「잠발란」 「슈가포인트」 「덕마운트」 「오스프리」 「그레고리」와 아웃도어 커피 「그로워즈컵」 등이 있다.

'아웃도어플러스원' 재미있네! 621-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