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찌, 부산 와파몰에 직영1호 오픈
인터넷쇼핑몰 선두기업인 금상첨화(대표 박현영 www.gumzzi.co.kr)가 국내 내수시장을 타깃으로 한 오프라인 진출의 포문을 열었다. 이 회사는 3월28일「금찌(GUMZZI)」 브랜드로 부산 와파 멀티숍(부산 중구 창선동1가 12-1. 와파쇼핑몰2층)에 300평방미터 규모의 '올댓금찌(ALL THAT GUMZZI)' 매장을 연다.
「금찌」 자사몰 회원 70만명으로 인터넷쇼핑몰 부문 중견 선두기업으로 입지를 굳혀 온 이 회사는 중국 상하이 천진 대주와 대만 타이페이에 3개점을 두고 해외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개설해 운영중이다. 국내 홈쇼핑 사업도 시작해 「금찌브라」와 「금찌레깅스」로 히트해 내수 시장을 겨냥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확고히 굳혔다. 이와함께 국내 오프라인 진출을 위해 지속적인 검토를 해 오던 가운데 와이즈파크 에이엠플러스자산개발과 파트너십을 맺고, 이번 '올댓금찌'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
이 회사는 '올댓금찌(ALL THAT GUMZZI)' 부산점 오픈기념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소통테이너 '오종철'이 진행하는 모나콘(모발나눔콘서트)에 협찬 후원을 비롯 구매 금액별 선착순 500명에게 사은품으로 30만원 이상 구매시 16만원 상당의 정관장, 20만원 이상 구매시 8만원 상당의 PVC투명클러치와 금찌왕뽕브라세트 그리고 코스메틱 4종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4만원 상당의 PVC투명클러치와 금찌왕뽕브라세트, 5만원 이상 구매시 PVC투명클러치를 증정한다.
또 3월28일 오픈 당일 오후1시부터 2시까지, 오후 5시부터 6시까지 2회에 걸쳐 「금찌」 풍선을 들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100명에게 고급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풍선은 당일오전 11시부터 BIFF 광장 앞에서 「금찌」 스탭들이 나눠준다.
이와함께 「금찌」온라인 구매 회원중 부산 울산 진해등 인접지역 거주자에 한해 '올댓금찌' 부산 광복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발송하며, 「금찌」사이트에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준 모든 회원들에게 500원의 적림금을 제공한다.
박현영 금상첨화 대표는 "올댓금찌를 통해 온오프라인 패션유통 전문기업으로 변화된 금상첨화의 모습을 보여 드리고자 합니다. 이미 중국과 대만을 통해 오프라인「금찌」의 성공적 전개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금찌」는 글로벌 SPA 브랜드와 경쟁할 수 있는 생산과 소싱 경쟁력을 충분하게 갖추고 있습니다. 추후 광주와 수원을 비롯 국내 '올댓금찌' 직영 10개점을 계획하고 있으며 앞으로 1~2년내 이룰수 있을 것이라 봅니다" 라고 이번 '올댓금찌' 부산점 오픈에 대한 각오와 계획을 설명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