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수페르가」 뮤즈에 워터하우스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4.02.05 ∙ 조회수 7,132
Copy Link
브랜드네트웍스(대표 변영욱)가 전개하는 스니커즈 브랜드 「수페르가」가 3월부터 시작될 2014년 S/S시즌 캠페인의 주인공을 영국의 모델 겸 가수, 배우인 ‘수키 워터하우스(Suki waterhouse)’로 선정했다. 그녀는 알렉사 청, 리타 오라에 이어 ‘스프레차투라’의 정신 아래 「수페르가」의 세번째 모델로 활동한다.
‘스프레차투라’는 특별한 꾸밈 없이 자연스러우면서도 캐주얼 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방법을 뜻하는 이탈리아 어로, 이탈리아 패션을 가장 탁월하게 표현하는 정신이기도 하다. 주로 예술적으로 흐트러뜨려진 상태를 의미하며, 어떤 생각이나 개념을 자랑하는 것이 아니라 시간을 초월한 개념을 현대적으로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수페르가」의 2014년도 S/S 캠페인은 패션계 유명인사들의 스타일과, 그들이 ‘스프레차투라’를 어떻게 받아들이는가에 대해 조명하여 시즌 내내 이어질 예정이다. 「수페르가」는 가장 감각적인 스타일 아이콘들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왔으며, 이것은 ‘수키 워터하우스’가 오늘날 세계 패션 산업에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패션 아이콘임을 의미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