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여행용 ‘알파’ 센세이션!
sky08|14.01.24 ∙ 조회수 6,5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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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미코리아(대표 신현방)가 여행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액세서리 브랜드 「투미(TUMI)」의 2014 알파 컬렉션을 발표했다. 지난 23일 강남구 청담동 카이스갤러리에서 열린 이번 자리에서 「투미」는 차세대를 흡수하기 위한 컬렉션으로 알파를 발표하며 그들의 여행&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과 획기적인 기능을 소개했다.
30여년 전 업계 최초로 방탄 나일론을 제품에 적용시킨 이래 기술 진화를 거듭하며 2014년 버전으로 구현한 알파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블랙 톤의 세련된 컬러와 셰입, 향상된 확장 시스템인 듀라폴드(Durafold)를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특히 기존 크기에서 3단계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듀라폴드는 레버락(Lever Lock) 확장을 통해 약 25~30% 부피감이 커지는 구조다.
또 다른 여행용 라인인 테그라라이트(Tegra-Lite)는 하드캐리어 컬렉션으로 새로운 코팅을 도입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테그리스(Tegris) 표면 보호 코팅을 도입해 스크래치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테그리스는 「투미」가 독점한 소재로 밀리켄(Miliken)이라는 미국 소재 전문 기업을 통해 개발돼 방호복과 경주용 자동차, 각종 안전 장비에 사용되는 합성 폴리프로필렌 물질이다. 가벼움은 물론이고 강한 충격 저항력을 가졌고 영하 40도 낮은 기온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
이 뿐 아니라 미국 도예가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콜래보레이션 라인도 눈에 띄었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대담한 색살 배합으로 유명한 그의 감성을 러기지에 담았다. 그 외에 독일 애완동물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클라우드7(CLOUD)7」과 협업한 ‘클라우드 세븐 포 투미’ 컬렉션,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스토(Astor)’ 등을 제안했다.
‘도심 속 백팩’으로 국내 2030세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알파 브라보(Alpha Bravo)’도 업그레이드됐다. 컬러와 패턴 콤비네이션이 일품인 알파 브라보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오렌지, 스푸루스& 카모 등을 비롯해 한국 독점으로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컬러까지 다채로웠다.
30여년 전 업계 최초로 방탄 나일론을 제품에 적용시킨 이래 기술 진화를 거듭하며 2014년 버전으로 구현한 알파 컬렉션은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충족시켰다. 블랙 톤의 세련된 컬러와 셰입, 향상된 확장 시스템인 듀라폴드(Durafold)를 직접 시연하기도 했다. 특히 기존 크기에서 3단계 높이 조절을 할 수 있는 듀라폴드는 레버락(Lever Lock) 확장을 통해 약 25~30% 부피감이 커지는 구조다.
또 다른 여행용 라인인 테그라라이트(Tegra-Lite)는 하드캐리어 컬렉션으로 새로운 코팅을 도입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테그리스(Tegris) 표면 보호 코팅을 도입해 스크래치의 위험을 최소화했다. 테그리스는 「투미」가 독점한 소재로 밀리켄(Miliken)이라는 미국 소재 전문 기업을 통해 개발돼 방호복과 경주용 자동차, 각종 안전 장비에 사용되는 합성 폴리프로필렌 물질이다. 가벼움은 물론이고 강한 충격 저항력을 가졌고 영하 40도 낮은 기온에서도 기능을 발휘한다.
이 뿐 아니라 미국 도예가이자 디자이너로 활동하는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콜래보레이션 라인도 눈에 띄었다. 기하학적인 패턴과 대담한 색살 배합으로 유명한 그의 감성을 러기지에 담았다. 그 외에 독일 애완동물 전용 액세서리 브랜드 「클라우드7(CLOUD)7」과 협업한 ‘클라우드 세븐 포 투미’ 컬렉션, 프리미엄 컬렉션인 ‘아스토(Astor)’ 등을 제안했다.
‘도심 속 백팩’으로 국내 2030세대 남성들에게 인기가 높은 ‘알파 브라보(Alpha Bravo)’도 업그레이드됐다. 컬러와 패턴 콤비네이션이 일품인 알파 브라보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오렌지, 스푸루스& 카모 등을 비롯해 한국 독점으로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컬러까지 다채로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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