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멈」 드레스 세련미 어필

inkk|14.01.17 ∙ 조회수 5,413
Copy Link

「미니멈」 드레스 세련미 어필 3-Image



미니멈(대표 김태용)의 캐릭터 브랜드 「미니멈」이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레드와 블랙 드레스를 제안한다. 컬러감이 눈에 띄는 미니멈의 레드 원피스는 레드 컬러 특유의 화사한 느낌이 회사와 외부 미팅에서도 돋보일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허리에 잡혀있는 셔링이 허리를 더욱 날씬해 보이게 만들어줘 자기 관리가 뛰어난 여성으로 만들어 줄 수 있다.

여기에 복을 부르는 액세서리를 매치해주면 보다 완벽한 루킹이 완성된다. 아기자기한 참 장식이 눈에 띄는 참 팔찌는 부적의 의미가 있을 뿐만 아니라 손목에 포인트를 더해주고자 할 때 제격이다. 이때 팔찌의 컬러를 골드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레드 컬러 원피스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미니멈」 드레스 세련미 어필 454-Image



네크라인을 따라 비즈 장식이 더해진 블랙 원피스는 쇄골로 시선을 집중시켜 여성미를 배가시킨다. 이에 베이지 컬러 가방을 매치하면 차분하면서도 사랑스러운룩이 연출된다. 이때 쇄골을 가리지 않도록 헤어핀으로 머리를 묶어 단정한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미니멈」 관계자는 “레드 컬러와 브이넥 디자인이 적용된 원피스를 활용하면 쉽게 패션으로 행운을불러올 수 있다”며 “이외에도 복을 불러오고 싶다면 무엇보다 청결하면서도 다림질이 잘된 옷을 착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