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ABC마트, 40~50% 세일 돌입
mini|14.01.03 ∙ 조회수 5,110
Copy Link
에이비씨마트코리아(대표 이기호 www.abcmart.co.kr)가 새해를 맞아 ‘헬로우(HELLO) 2014 신년세일’을 진행한다.
오는 23일(목)까지 총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겨울시즌 필수 아이템인 양털부츠를 비롯해 각종 스포츠화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지난 FW시즌 핫 트렌드로 떠오른 가죽 워커부츠와 아동화도 최대 40%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양털부츠 대표 브랜드인 「어그(UGG)」의 제품을 무려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베어파우(BEARPAW)」「플라잉독(FLYING DOG)」의 양털부츠는 신제품 포함 최대 30%까지 할인한다. 또한 미국 프리미엄 부츠 브랜드 「대너」의 방한부츠도 50% 할인한다. 방한, 생활방수 기능이 강조된 빈부츠 릿지탑(RIDGETOP)은 할인가 8만 9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호킨스(HAWKINS)」「반스(VANS)」의 아동용 부츠와 운동화도 40% 할인가로 판매한다.
ABC마트 마케팅팀 임석훈 매니저는 “2014년 갑오년 새해를 맞아 신년선물과 같은 할인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유독 한파가 심하고 눈이 자주 내리는 요즘, 경제적인 가격으로 겨울 신발을 구비해 새해에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