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식스, 상봉점 오늘 오픈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3.11.29 ∙ 조회수 10,310
Copy Link
“엔터테인먼트 패션쇼핑몰 ‘엔터식스’ 5호점이 문을 열었다!” 엔터식스(대표 이상욱)가 오늘(29일) 서울시 중랑구 상봉동에 위치한 ‘현대 엠코 이노시티’에 ‘엔터식스’ 상봉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엔터식스’ 상봉점은 ‘이노시티’ A동과 B동 1~3층에 쇼핑, 문화, 외식, 오락,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몰링 플레이스로 구성됐다. 중세 유럽거리를 재현한 ‘엔터식스’ 고유의 인테리어 컨셉을 유지하면서 쇼핑 공간을 총 6개의 에비뉴(Avenue)로 만들어 각 거리의 특성에 맞는 70여 개의 브랜드을 입점시켰다.
1층은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크 에비뉴로 ‘토니모리’ ‘롭스’ ‘룩옵티컬’ ‘르버니블루’ ‘스쿨스토어’ 등 화장품 및 잡화, F&B 매장이 입점됐다. 2층은 로코코 건축양식으로 여성미를 살린 플라워 에비뉴와 젊음의 거리를 걷는 듯 한 다운타운 에비뉴로 이루어졌다. 「잇미샤」 「JJ지고트」 「리스트」 「더아이잗」 등 인기 여성 브랜드와 「유니클로」 「지오다노컨셉」 「카이아크만」 등 SPA 및 캐주얼 브랜드가 입점했다. 그 밖에도 ‘더바디샵’ 「리바이스언더웨어」 ‘커피빈’과 네일샵, 쥬얼리샵 등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매장들이 다양하게 들어섰다.
3층은 유럽의 도심 속 정원을 컨셉으로 한 가든 에비뉴와 유럽 기차역을 닮은 플랫폼 에비뉴, 자연의 풍요로움을 담은 그린 에비뉴로 조성됐다. 가든 에비뉴에는 「ABC마트」 「K2」 「코오롱스포츠」 「웨스트우드」 「밀레」 「와일드로즈」 등 슈즈 멀티숍과 아웃도어 브랜드가 입점됐고, 플랫폼 에비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아레나」 등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와 패션 슈즈 전문숍 「알도」가 있다. 그린 에비뉴에는 「지이크」 「지오지아」 「트루젠」 「게스진」 ‘라바짜’ 등 남성 캐릭터 및 진 캐주얼, F&B 매장으로 꾸며졌다.
임종현 엔터식스 이사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문정 가든파이브점 등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최고의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타깃 고객에 최적화된 MD로 구성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춘 필수 MD 구성이 ‘엔터식스’의 강점인 만큼 이번 ‘엔터식스’ 상봉점 또한 핵심 브랜드만을 엄선해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입점하는 홈플러스, 미피 키즈 테마파크 등과의 시너지로 동북권 최고의 복합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고적대, 난타 공연 등으로 이루어진 상봉점 오픈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방송인 클라라, 아이돌 그룹 블락비, 개그콘서트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란제리 패션쇼, ‘크리스피크림’ 도넛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3400만원 상당의 BMW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공개추첨 이벤트와 유명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를 실시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엔터식스’ 상봉점은 ‘이노시티’ A동과 B동 1~3층에 쇼핑, 문화, 외식, 오락, 휴식을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원스톱 몰링 플레이스로 구성됐다. 중세 유럽거리를 재현한 ‘엔터식스’ 고유의 인테리어 컨셉을 유지하면서 쇼핑 공간을 총 6개의 에비뉴(Avenue)로 만들어 각 거리의 특성에 맞는 70여 개의 브랜드을 입점시켰다.
1층은 쇼핑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파크 에비뉴로 ‘토니모리’ ‘롭스’ ‘룩옵티컬’ ‘르버니블루’ ‘스쿨스토어’ 등 화장품 및 잡화, F&B 매장이 입점됐다. 2층은 로코코 건축양식으로 여성미를 살린 플라워 에비뉴와 젊음의 거리를 걷는 듯 한 다운타운 에비뉴로 이루어졌다. 「잇미샤」 「JJ지고트」 「리스트」 「더아이잗」 등 인기 여성 브랜드와 「유니클로」 「지오다노컨셉」 「카이아크만」 등 SPA 및 캐주얼 브랜드가 입점했다. 그 밖에도 ‘더바디샵’ 「리바이스언더웨어」 ‘커피빈’과 네일샵, 쥬얼리샵 등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매장들이 다양하게 들어섰다.
3층은 유럽의 도심 속 정원을 컨셉으로 한 가든 에비뉴와 유럽 기차역을 닮은 플랫폼 에비뉴, 자연의 풍요로움을 담은 그린 에비뉴로 조성됐다. 가든 에비뉴에는 「ABC마트」 「K2」 「코오롱스포츠」 「웨스트우드」 「밀레」 「와일드로즈」 등 슈즈 멀티숍과 아웃도어 브랜드가 입점됐고, 플랫폼 에비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리복」 「아레나」 등 국내외 스포츠 브랜드와 패션 슈즈 전문숍 「알도」가 있다. 그린 에비뉴에는 「지이크」 「지오지아」 「트루젠」 「게스진」 ‘라바짜’ 등 남성 캐릭터 및 진 캐주얼, F&B 매장으로 꾸며졌다.
임종현 엔터식스 이사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강변 테크노마트점, 문정 가든파이브점 등을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외 최고의 패션 브랜드를 엄선해 타깃 고객에 최적화된 MD로 구성했다”며 “고객 니즈에 맞춘 필수 MD 구성이 ‘엔터식스’의 강점인 만큼 이번 ‘엔터식스’ 상봉점 또한 핵심 브랜드만을 엄선해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함께 입점하는 홈플러스, 미피 키즈 테마파크 등과의 시너지로 동북권 최고의 복합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고적대, 난타 공연 등으로 이루어진 상봉점 오픈 세리머니를 시작으로 방송인 클라라, 아이돌 그룹 블락비, 개그콘서트 팬 사인회를 진행하며 란제리 패션쇼, ‘크리스피크림’ 도넛 무료 증정 이벤트 등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특히, 3400만원 상당의 BMW 자동차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공개추첨 이벤트와 유명 브랜드 상품을 파격가에 구입할 수 있는 경매 이벤트를 실시해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