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페」 ‘라이프스타일’로 승부

sky08|13.09.23 ∙ 조회수 5,237
Copy Link
비경패션그룹(대표 엄태균)이 전개하는 슈즈 브랜드 「미소페」가 이번 F/W 시즌 T.P.O 맞춤형의 슈즈 라인을 공개하며 ‘라이프스타일’로 승부를 건다. ▲일(For Working) ▲쇼핑(For Shopping) ▲미팅(For Meeting) ▲피크닉(For Picnicking) 총 4가지 라이프 씬을 통해 적합한 슈즈를 제안했다.

먼저 ‘일’ 라인은 단정하고 정갈해 보이는 차림의 정장 스타일을 주로 입게 되는 점을 착안한 부티 시리즈를 소개했다. 깔끔한 디자인에 컬러와 소재의 콤비, 체인장식으로 디테일을 가미한 「미소페」 부티는 라인이 들어간 재킷과 미디 길이의 스커트와 매치하면 여성스럽고 차별화된 비즈니스 룩을 완성시켜 오피스우먼의 이미지를 어필할 수 있다.

‘쇼핑’ 라인은 장시간 넓은 반경을 돌아다녀야 하기 때문에 가볍고 편안한 슈즈를 신는 것이 좋다. 또한 피팅을 해봐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신고 벗기 쉬운 슈즈를 선택하는 것이 유용하다. 디자인 역시 놓칠 수 없다. 올 해 F/W에 강세를 보이는 슈즈로 단연 로퍼를 꼽을 수 있다. 모던하고 시크하면서 매니시 룩과 잘 어울리는 로퍼는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다. 짙은 와인 컬러에 누벅 소재로 부드러우면서 지그재그 패턴으로 매니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미소페」 로퍼는 체크 패턴 팬츠나 치노 팬츠와 매치할 것을 추천한다.

‘미팅’ 라인은 중요한 미팅이나 여러 사람을 만나는 자리 등 평소보다 특별한 미팅이 잡혀있다면 정형화된 스타일링보다 세련되고 도회적인 무드를 발산하는 룩을 추천한다. 올 가을 트렌드 컬러인 딥 블루 컬러의 「미소페」 앵클부츠는 스트랩에 스터드와 주얼 장식을 교차로 덧대어 세련미를 더했다. 원피스,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가 가능하고 도시적이면서 감각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피크닉’ 라인은 청명한 가을 날씨 덕분에 많은 사람들이 공원으로 유원지로 피크닉을 나서는 라이프 패턴을 고려했다. 이 때에는 가벼운 옷차림에 스니커즈 등과 같은 캐주얼한 슈즈로 편하고 내추럴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소가죽과 스웨이드가 어우러진 「미소페」의 웨지 하이탑 슈즈는 연브라운 톤온톤 컬러매치와 골드 컬러의 조합이 포근하면서 경쾌한 인상을 준다. 부드럽고 폭신한 소재감으로 발을 편안히 감싸주고 러버솔을 사용해 가볍다. 벨크로 방식을 적용해 탈착이 편리해 피크닉용 슈즈로 안성맞춤이다.

「미소페」 ‘라이프스타일’로 승부 1198-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