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파」 화끈한 비치패션 주목!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3.09.05 ∙ 조회수 4,695
Copy Link
서하브랜드네트웍스(대표 민복기)의 「카파」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끈한 비치패션쇼를 선보였다.

2013 슈퍼모델선발대회에 진출하기 위한 예비 슈퍼모델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SBS ‘서바이벌 오디션-I’m Supermodel(이하 I’m Supermodel)’은 매회 다양한 미션과 에피소드로 재미와 긴장감을 더해 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I’m Supermodel’에서는 그 동안의 경쟁 속에서 살아남은 24명의 예비 슈퍼모델들이 부산바다축제 ‘서머 비치웨어 패션쇼’ 미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미션을 위해 멘토 박둘선팀은 아웃도어 브랜드를, 멘토 최여진팀은 지난 2009년부터 5회째 슈퍼모델선발대회를 제작 지원하고 있는 「카파」를 찾아 열정 넘치는 패션쇼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갖췄다.

이날 방송된 비치웨어 패션쇼는 세 번째 탈락 미션으로 이번 미션으로 24명의 예비 슈퍼모델 중 4명이 탈락했으며, 부산 해운대에서 많은 관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진행됐다. 멘토 최여진팀은 뜨거운 열기가 가득한 해운대와 어울리는 스포티하고 화끈한 무대를, 멘토 박둘선팀은 겨울점퍼와 비키니의 믹스매치가 돋보이는 이색 무대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카파」 화끈한 비치패션 주목! 644-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