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베아평택안중점, 지역커뮤니티인기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3.08.07 ∙ 조회수 7,065
Copy Link
핫썸머 바캉스 시즌을 타고 캠핑용품점이 인기를 끌고있다. 이중 경기 평택 패션아울렛 단지내 아웃도어와 캠핑용품의 절묘한 만남으로 매장을 구성하고, 한여름 구슬땀보다 더 짭짤한 수익을 보고 있는 곳이 있어 화제다.
2012년 9월 문을 연 이 곳은 비젼코리아(대표 강혜근 김지훈)에서 전개하는 아웃도어「바우데(VAUDE)」와 캠핑용품「코베아(KOVEA)」판매하는 바우데평택안중점(대표 박지은)이며, 잔잔한 패션아울렛 타운을 시끌시끌하게 만들며 고객들을 불러 모으고 있다.
평택시 안중읍 금곡리 54-10 보아즈아울렛내 위치한 바우데 평택안중점은 오픈 10개월만에 고객 리스트 5천명을 돌파, 아웃도어 라이프의 지역 커뮤니티 역할을 하고 있다. '코베아평택안중점' 이라는 블로그를 운영, 캠핑장비와 등산용품에 대한 리뷰를 비롯 캠핑 후기, 매장이야기 등 다양한 컨텐츠로 고객들과의 연결고리를 맺고 있다. 지난 7월16일에는 코베아평택안중점 페스티벌이라는 타이틀로 통돼지바베큐와 고등어구이 오징어볶음등 음식을 마련해 고객초청 찬지를 벌이며 VIP고객들과의 소통의 장을 갖기도 했다.
한편 「바우데」평택안중점을 운영하는 박지은 대표는 작년초까지 캐나다에서 자녀들 교육을 뒷바라지 하던 전형적인 전업주부였으며, 이번 「바우데」평택안중점 전개를 계기로 본격적인 사업전선에 나서게 됐다고 한다. 「바우데」평택안중점의 관계자는 극성수기 시즌에는 월 3억원대의 매출을 돌파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문의 : 경기도 평택시 안중읍 금곡리 54-10 보아즈아울렛 내 코베아(대표 박지은)
tel : 031-686-9899 / 010-4056-8999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