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록스」‘레이 웨지’, 연일 완판
sky08|13.06.27 ∙ 조회수 6,313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 가 전개하는 「크록스」의 ‘레이 웨지(Leigh Wedge)’슈즈가 여름철 여성 샌들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작년 5월부터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 신발은 온라인 판매 랭킹 상위에 기록되며 품귀현상을 불러 일으키는 정도다.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신성아 이사는 “ ‘레이 웨지’의 인기가 예상 수준을 뛰어 넘어 작년 대비 2배 이상 물량을 입고 하였는데도, 품절돼 추가 입고를 해 놓은 상태”라며 “ ‘레이 웨지’의 인기와 더불어 후라체 미니 웨지(Huarache Mini Wedge)와 같은 디자인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웨지힐 제품의 판매율이 크게 상승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2013년에 리뉴얼된 ‘레이웨지’ 제품은 오트밀, 블랙, 스칼렛, 터키쉬의 4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8만 4900원이다. ‘레이 웨지’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편안함을 갖춘 여성 웨지힐로 입소문을 타기 시작했다. 소비자들은 “운도녀 열풍이라고는 하지만 사실 오피스룩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것이 쉽지만은 않은 일이다. 「크록스」의 ‘레이 웨지’는 운동화처럼 오래 신고 걸어도 편안하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비즈니스룩에도 잘 어울린다”라며 구매 이유를 설명했다.
이렇듯 세련된 디자인은 물론, 자체 개발 소재(Croslite™)와 기술력으로 기존의 하이힐에서 느낄 수 없었던 최적의 편안함을 구현한 것이 이 제품의 인기 요인.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다리가 가장 매끈해 보인다는 7.5cm의 굽 높이까지 여성들이 원하는 여름철 슈즈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