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승, 아웃도어 경량재킷 제안

mini|13.05.01 ∙ 조회수 4,254
Copy Link

화승, 아웃도어 경량재킷 제안 3-Image



화승(대표이종석(www.hwaseung.co.kr )이 전개하는「르까프」가 봄철 야외활동이나 일상생활에서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2013 S/S 아웃도어 경량 재킷’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얇고 가벼운 립조직의 원단을 사용해 가벼우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극대화해 요즘 같은 늦봄부터 초여름까지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밴딩 처리해, 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을뿐더러 후드가 내장돼있어 갑작스런 기온변화에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패커블 포켓을 장착해 가방이나 주머니에 쉽게 넣을 수 있어 편리하다. 옆구리 부분이 펀칭 소재로 돼 있어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입고 있어도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어깨 부분에 언밸런스한 절개선을 넣어 포인트를 줬다. 여성용 제품은 상단과 하단에 다른 소재를 사용하고 허리에 라인을 넣어 날씬해 보인다. 남성용은 블루, 네이비, 오렌지, 여성용은 스카이 블루, 핑크, 바이올렛 등 총 6가지 색상이며 가격은 9만 9000원.

의류용품기획팀 오인승 팀장은 “「르까프」 아웃도어 경량 재킷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기본적인 봄 옷”이라며, “가볍고 디자인이 세련돼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