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비디비치」연말까지 20개점 GO
shin|13.05.01 ∙ 조회수 6,198
Copy Link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최홍성)이 전개하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비디비치」가 수도권 광역 상권에 신규 매장을 잇달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화장품 시장 확장에 나선다. 「비디비치」는 이달 12일 신세계 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24일 AK플라자 분당점에 각각 신규 매장을 오픈하며 매장 입점 지역을 확대, 고객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비디비치」 최초의 아울렛 매장이 입점하는 신세계 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국내 최대 규모의 아울렛으로, 이 브랜드는 단순한 상품 진열에서 벗어나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을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도록 매장을 구성했다.
또한 분당 내 매출 1위의 백화점인 AK플라자 분당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서울과 경기 북부 지역에 한정되어 있던 매장을 경기 남부권까지 확대했다. 「비디비치」는 이번 신규 매장 오픈을 통해 아울렛과 면세점을 포함, 전국 매장 수가 총 15개로 늘어났으며 지속적인 매장 오픈으로 올해 말까지 총 매장 수를 20개로 늘릴 예정이다.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는 5월 이벤트는 다음과 같다. 5월 1일부터 5일까지 모든 구매 고객에게 「비디비치」의 신제품 퍼펙트 립 폴리쉬 립글로스 샘플(2.5ml)을, 5월 6일부터 19일까지는 「비디비치」의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12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고급 휴대용 파우치와 트래블 6종 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특정 이벤트 상품 구입 고객에게는 스페셜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성경 「비디비치」 마케팅 담당 과장은 “「비디비치」의 뛰어난 제품력이 입소문을 타고 전국적으로 좋은 반응을 얻어 광역 상권까지 매장을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매장을 확장해 더 많은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