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식스」 테니스 전문화 출시
아식스코리아(대표 박장수 www.asics.co.kr)가 유니크한 디자인과 발의 비틀림을 획기적으로 방지하는 트러스틱을 적용한 전문 테니스화 「아식스」 ‘젤-레졸루션 5(GEL-RESOLUTION 5)’를 출시했다.
아식스코리아 관계자는 “테니스를 취미로 즐기는 인구의 증가에 따라 「아식스」 글로벌 차원에서 테니스 라인 상품개발과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아식스코리아 역시 이번 ‘젤-레졸루션 5’ 출시를 통해 디자인과 기능이 우수한 테니스화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젤-레졸루션 5’는 기존 테니스화의 심플한 디자인과 달리 화려한 색상과 물결 무늬로 역동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갑피 하단에 적용된 물결 무늬는 기하학적인 구조의 건축물에서 모티브를 얻었으며 밑창은 고생대 삼엽충 등의 화석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해 유니크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테니스화의 기능도 제대로 갖췄다. 상하좌우 움직임이 많은 테니스만의 특징을 고려해 신발의 앞부분에서 뒷부분까지 트러스틱(Trusstic) 구조를 적용해 발의 비틀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크게 높였다. 개인의 발 형태에 맞춰 변형되는 메모리폼 소재인 PHF(Personal Heel Fit)를 신발 내부의 발목이 닿는 부분에 내장, 발목의 흔들림을 잡아줘 안전한 운동을 즐기게 해준다. 뿐만 아니라 신발 앞쪽에는 플렉션 피트(Flextion Fit)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탁월한 충격 흡수 기능을 자랑하는 「아식스」 고유 쿠셔닝 시스템 젤(Gel)을 장착해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한편 아식스코리아에서는 오는 4월 27일, 28일 양일간 아마추어 테니스 선수들로 구성된 ‘블루에이스’ 동호회 창단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날 창단식을 기념하여 테니스 친선 대회도 개최될 계획이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