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비비안」스타킹 패키지의 변신!
fcover|13.03.18 ∙ 조회수 8,637
Copy Link
남영비비안(대표 김진형)에서 전개하는 「비비안」스타킹이 새로워졌다! 「비비안」은 봄을 맞이해 스타킹 전 제품 패키지를 새로운 디자인으로 교체하고 고급미를 배가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김승미 비비안 스타킹 상품기획 과장은 "여성들의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타킹의 변화를 상품뿐 아니라 패키지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뉴 패지는 전면에 상품 스타킹의 패턴이나 제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클로즈업 해 모델 각선미에 초점을 맞춘 패키지와 차별화를 뒀다. 포즈도 독특하게 설정한 점도 특징. 패키지 전면에 들어가는 제품명은 영문으로 바꾸고 금박과 은박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비비안」스타킹은 패키지 변화를 통해 '스타킹'이라는 단일 아이템에서 벗어나 '레그웨어'로 접근해 국내 스타킹 마켓 리더로 변화를 꾀한다.
김승미 비비안 스타킹 상품기획 과장은 "여성들의 중요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스타킹의 변화를 상품뿐 아니라 패키지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말했다.
뉴 패지는 전면에 상품 스타킹의 패턴이나 제품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클로즈업 해 모델 각선미에 초점을 맞춘 패키지와 차별화를 뒀다. 포즈도 독특하게 설정한 점도 특징. 패키지 전면에 들어가는 제품명은 영문으로 바꾸고 금박과 은박을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비비안」스타킹은 패키지 변화를 통해 '스타킹'이라는 단일 아이템에서 벗어나 '레그웨어'로 접근해 국내 스타킹 마켓 리더로 변화를 꾀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