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홍철, 「크록스」 전속모델로~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3.03.13 ∙ 조회수 4,587
Copy Link
크록스코리아(대표 이남수 www.crocs.co.kr)가 방송인 노홍철을 2013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크록스」는 고유의 DNA인 혁신(Innovation) 편안함(Comfort) 즐거움(Fun) 컬러(Color) 등을 배가해 더욱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해진 제품을 선보이는 한편 노홍철을 통해 「크록스」만의 즐겁고 편안한 스토리를 소비자에게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소통하려 한다.

신성아 크록스코리아 마케팅팀 이사는 “노홍철은 각종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그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와 친근하고 펀(Fun)한 이미지, 자신만의 유니크한 스타일 등이 「크록스」의 아이덴티티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발탁 배경을 밝혔다.

앞으로 노홍철은 오는 4월 8일부터 시작되는 「크록스」의 보트 캠페인(Boat Campaign)의 홍보대사로서 소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며 「크록스」의 아이콘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노홍철, 「크록스」 전속모델로~ 52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