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앨리스, 소이현st 화제

shin|12.12.28 ∙ 조회수 6,227
Copy Link

청담동앨리스, 소이현st 화제 3-Image



SBS 주말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속 서윤주(소이현) 패션이 연일 화제다. 그녀는 새로운 청담동 며느리룩을 제안하며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청담 며느리룩을 보여주고 있는 서윤주는 자칫 올드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을 트렌디하게 활용하며 패셔너블한 감각을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서윤주의 우아하고 스타일리시한 *재미스룩(재력, 미모,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 비법을 주목하라.

그녀는 기품 넘치는 청담동 며느리 룩을 연출할 땐 페미닌한 블라우스와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가미된 아이템을 선택한다. 몸매의 라인이 은근히 드러나 여성미를 살릴 수 있는 블라우스는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을 살리는 아이템이다. 이때 네크라인, 칼라 부분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택하고 시크한 라인의 코트를 매치하는 것이 포인트.

청담동앨리스, 소이현st 화제 513-Image



겨울을 맞아 남들과 다른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땐 퍼코트 패션에 주목하자. 얼마 전 그녀는 블랙 스키니, 데님 셔츠를 퍼코트와 매치해 세련되고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퍼코트의 올드한 느낌을 없애고 싶을 땐 데님 재킷, 데님 셔츠 등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이때 레이어드의 분위기를 한층 살려낼 수 있도록 이너는 깔끔하고 시크한 라인을 선택하도록 하자. 여기에 스키니진은 물론 밝은 톤의 레깅스를 매치하면 고급스러우면서도 발랄한 퍼코트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