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세종패션아울렛’ 연말 오픈!

홍영석 기자 (hong@fashionbiz.co.kr)|12.12.11 ∙ 조회수 11,875
Copy Link
공주시와 세종시 최대 규모의 패션 아울렛 타운이 연말께 선보인다. 지엔개발(대표 박영관)이 내년 3월말 그랜드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는 ‘공주세종패션아울렛’이 이달 말 준비된 기존 브랜드부터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최근 과천정부청사 공무원들의 이주가 시작된 세종신도시와 공주시에서 접근이 용이해 발전 가능성이 매우 높게 점쳐 지고 있는 이 아울렛 타운은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MD 구성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 들고 있다.

박영관 지엔개발 대표는 “‘공주세종패션아울렛’은 이미 주요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들의 입점은 확정된 상태”라며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남성 여성 캐주얼 등은 물론 골프와 유아동 관련 존을 추가 구성하기 위해 막바지 작업이 한창이다. 연말 연초 특수를 위해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를 중심으로 준비된 브랜드들을 조만간 오픈 해 붐 업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공주세종패션아울렛’은 접근성과 타깃 고객의 수요가 풍부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세종특별시와 공주시로 연결되는 1번 151번 25번 30번 36번 등 주요 고속도로 및 일반 국도에서 10~20분내에 접근이 가능하다. 교육ㆍ문화의 도시로 대변되는 공주시의 교육 공무원 및 학생에, 세종시에서 유입되는 신규 행정 공무원들까지 더해지면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타깃 고객의 유입은 더욱 늘어나 조기 안착 가능성이 높아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이번 아울렛 타운의 전신 격으로 1번 국도 천안과 안성을 잇는 나들목 상권에서 주목 받고 있는 ‘직산패션아울렛’은 지난 2007년 1월 개설 된 이후 끊임없이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스포츠 아웃도어 전문 패션타운으로서 「나이키」 「아디다스」 「휠라」 「푸마」 「카파」 「블랙야크」 「네파」 「머렐」 등 인기 브랜드 28개 매장이 들어서 천안은 물론 안성 등 인근 지역 고객의 알뜰 쇼핑을 돕고 있다.
문의) 070-7012-5815

‘공주세종패션아울렛’ 연말 오픈! 1004-Image



‘공주세종패션아울렛’ 연말 오픈! 1083-Image



‘공주세종패션아울렛’ 연말 오픈! 1162-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