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 바바」고품격 홈패션
moon081|12.11.21 ∙ 조회수 5,667
Copy Link
인스타일 전문업체 크리스피바바(대표 이혜진, www.crispybaabaa.com)의 「크리스피 바바」가 양모 침구 전문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양모 소재 중 최고급 소재인 프랑스산 양모를 사용해 고품격 프리미엄 인스타일 브랜드로 정착한 것.
지난 2010년 런칭한 「크리스피 바바」는 자연을 거스르지 않은 천연의 재료와 인간의 가치 존중을 지향한다. 이에 소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남다르다. 「크리스피 바바」는 흔히들 사용 하는 뉴질랜드, 호주, 영국의 양모가 아닌 프랑스산지의 양모를 수입한다. 울프루프 가공(원단의 구멍을 최소화 하는 과정)으로 「크리스피 바바」만의 가볍고 기분 좋은 촉감의 이불이 만들어 진다. 바삭바삭하면서 가벼운 촉감은 만져보기만 해도 느껴질 정도다. 그래서 브랜드명도 소재의 느낌을 나타내는 ‘바삭하다’의 ‘Crispy’, 양의 울음소리 ‘Baa Baa’의 합성어다. 프랑스 양모의 최대 강점은 물세탁이 가능하고 세탁 후에도 부피감의 변화가 없다는 점이다. 또 조직이 극세사 만큼 촘촘해 먼지 흡수가 적다.
현재는 프리미엄 양모이불과 더불어 양모패드 울양말 양모방석 등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소재를 특화해 여러가지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또 유모차 시트와 아기 베개 등 유아용품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신세계 경기점을 1호점으로 신세계 영등포, 롯데 본점 노원점 등 백화점에만 9개점이 입점해있다. 프리미엄 이불 이라는 이미지의 유통 채널에 맞는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했으며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중이다.
「크리스피 바바」는 런칭 이후 높은 매출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13 S/S 시즌에는 가격 경쟁력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로 볼륨화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인스타일의 떠오르는 유망브랜드로써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한다.
지난 2010년 런칭한 「크리스피 바바」는 자연을 거스르지 않은 천연의 재료와 인간의 가치 존중을 지향한다. 이에 소재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남다르다. 「크리스피 바바」는 흔히들 사용 하는 뉴질랜드, 호주, 영국의 양모가 아닌 프랑스산지의 양모를 수입한다. 울프루프 가공(원단의 구멍을 최소화 하는 과정)으로 「크리스피 바바」만의 가볍고 기분 좋은 촉감의 이불이 만들어 진다. 바삭바삭하면서 가벼운 촉감은 만져보기만 해도 느껴질 정도다. 그래서 브랜드명도 소재의 느낌을 나타내는 ‘바삭하다’의 ‘Crispy’, 양의 울음소리 ‘Baa Baa’의 합성어다. 프랑스 양모의 최대 강점은 물세탁이 가능하고 세탁 후에도 부피감의 변화가 없다는 점이다. 또 조직이 극세사 만큼 촘촘해 먼지 흡수가 적다.
현재는 프리미엄 양모이불과 더불어 양모패드 울양말 양모방석 등 아주 다양하진 않지만 소재를 특화해 여러가지 아이템을 내놓고 있다. 또 유모차 시트와 아기 베개 등 유아용품도 선보인다.
이 브랜드는 신세계 경기점을 1호점으로 신세계 영등포, 롯데 본점 노원점 등 백화점에만 9개점이 입점해있다. 프리미엄 이불 이라는 이미지의 유통 채널에 맞는 백화점을 중심으로 입점했으며 자체 온라인몰을 운영중이다.
「크리스피 바바」는 런칭 이후 높은 매출 신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2013 S/S 시즌에는 가격 경쟁력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로 볼륨화에도 주력할 방침이다. 인스타일의 떠오르는 유망브랜드로써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