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준상,고수도 아웃도어 간판 합류
국민 남편으로 떠오른 배우 유준상과 댄디한 스타일이 매력적인 배우 고수가 아웃도어 스타 마케팅 전쟁에 참가한다. 유준상이 「로우알파인」, 고수가 「헬리한센」의 모델로 뽑힌 것.
CJ오쇼핑(대표 이해선)이 공격적으로 전개 중인 「로우알파인(Lowe Alpine)」의 모델로 유준상을 발탁했다.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일약 국민 남편으로 등극한 그의 긍정적인 이미지와 함께 브랜드의 상품과 이미지를 널리 알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올 가을 시즌부터 선보이는 기능성 소재 '이벤트 멤브레인'으로 만든 '아웃도어 하드쉘 재킷'을 소비자들이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유준상과 함께 역동적인 광고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 재킷은 「로우알파인」이 온라인 최초 독점 체결한 GE사만의 특허 기술로 만든 기능성 소재 이벤트 멤브레인으로 제작했다. 이 소재는 우수한 방수 발수 방풍 기능을 가졌으며 특히 외부의 기후 변화를 막고 높은 투습력으로 내부의 땀을 즉시 배출해 익스트림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탁월한 기능을 갖춘 것으로 평가된다. 이를 바탕으로 외부의 모든 악천후를 막아내면서 극한의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몸 상태를 만들어 줄 FW 시즌 최고의 기능성 재킹으로 제안한다. 「로우알파인」의 가을 시즌 신상품은 9월 16일 일요일 저녁 7시 20분 CJ오쇼핑을 통해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금강(대표 신용호)의 노르웨이 아웃도어 「헬리한센(Helly Hansen)」은 배우 고수와 함께 F/W 시즌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금강 관계자는 고수의 댄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이 전문성 높고 고급스러운 「헬리한센」의 이미지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그를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특히 젊은층이 선호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절제된 컬러감과 경량성 속건성 보온성 등의 기능성이 건강미 넘치는 고수의 이미지와 가장 적절하게 매치된다고 판단했다고.
「헬리한센」은 올 하반기부터 기존의 트레킹과 세일링, 클라이밍 상품군에 평상복으로도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라인을 추가하고 이달에만 서울 송파구 문정동을 비롯한 경기 용인시 죽전, 광주, 전북 익산, 대구 등 전국 주요 상권에 신규매장 20여 개를 오픈하는 등 공격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펼치고 있다.
김정훈 「헬리한센」 사업부장은 “헬리한센의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의 실용성이 고수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진다”며 “모델 발탁과 함께 올 가을 시즌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헬리한센만의 고급스럽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