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난다, 홍대에 1호점 오픈!
온라인 쇼핑몰 업계를 리드하는 기업 난다(대표 김소희)가 드디어 홍대 상권에 첫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 이번주 금요일(14일) 오픈하는 ‘스타일난다’ 매장은 런칭 후 8년 만에 오프라인 진출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그동안 직접 매장에서 브랜드를 입고 체험하길 원했던 스타일난다 마니아들은 흥분과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젊음과 거리 홍대에 입점한 만큼 스타일난다 특유의 톡톡튀는 의상들이 이곳을 자주 찾는 개성 강한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되며 자체 제작한 의상들 뿐만 아니라 기능성이 검증된 코스메틱 라인,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 직수입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눈 앞에서 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는 1호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일부 품목을 제외한 모든 상품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전 11시와 저녁 7시 두 타임에는 매장을 방문한 1000명의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자체 뷰티 브랜드 「3CONCEPTEYES」 의 립스틱 매니큐어 하이라이터 틴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한 ‘스타일난다 위드 보그걸 게러지 세일’을 통해 퀼리티 높고 쉽게 구매할 수 없었던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한다. 「비욘드클로젯」 「스티브제이앤요니피」 「GEON.J」 「폴앤 앨리스」 「프리마돈나」 「KYE」 「유즈드퓨쳐」 「TALK SERVICE」 「미수 아 브흐브」 「마가린핑거스」 「그레이스레이먼트」 「S=YZ」 「모스카」 「SURREAL」 「BUT NICE」등 다수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개성 넘치는 스타일난다 고객들을 위해 홍대 클럽에서 열리는 오프닝 파티도 준비했다. 여기에는 몽구스, 하우스룰즈, 유키라 엑쎔의 유명 뮤지션과 함께 실력있는 디제이들도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8년만에 스트리트로 나온 ‘스타일난다’는 홍대점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영플라자에도 입점한다. 온라인 대표 브랜드의 파워가 오프라인에서도 통할지 기대해본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