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바이크리페어샵」'리페어' 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2.08.30 ∙ 조회수 6,666
Copy Link
제일모직(대표 박종우)의 「빈폴」이 새롭게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바이크리페어샵(BIKE REPAIR SHOP)」이 대규모 런칭 캠페인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를 실시하며 젊은이들의 꿈과 도전이 담긴 사연을 공모한다.
이번 캠페인은 「바이크리페어샵」의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의 메인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함께 ‘리페어(REPAIR)’의 참의미를 공감하고, 젊음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바이크리페어샵」의 리페어(REPAIR)는 ‘변화를 위한 개선(REPAIR)과 시도’를 뜻하는 것으로 '기존의 캐주얼웨어를 재해석(REPAIR)해 젊은 20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 네임과도 상통한다.
「바이크리페어샵」은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사연을 공모한다. 주제는 ‘내가 나를 변화시키는 리페어’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페어’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2명, 주제별 한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을 전달하고 꿈을 위한 도전을 전폭 지원한다. 또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바이크리페어샵」의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크리페어샵」 관계자는 “리페어를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새로운 꿈과 희망을 향해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고객들과 함께 「바이크리페어샵」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했다.
이번 캠페인은 「바이크리페어샵」의 런칭을 기념해 브랜드의 메인 고객인 20대 젊은이들과 함께 ‘리페어(REPAIR)’의 참의미를 공감하고, 젊음의 도전을 응원하고자 마련했다. 「바이크리페어샵」의 리페어(REPAIR)는 ‘변화를 위한 개선(REPAIR)과 시도’를 뜻하는 것으로 '기존의 캐주얼웨어를 재해석(REPAIR)해 젊은 20대의 감성으로 새롭게 선보인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브랜드 네임과도 상통한다.
「바이크리페어샵」은 공식 홈페이지(www.bikerepairshop.co.kr)에서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왓 두유 원투 리페어(What do you want to REPAIR?)’ 사연을 공모한다. 주제는 ‘내가 나를 변화시키는 리페어’와 ‘세상을 변화시키는 리페어’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최종 선발된 입상자에게는 1등 500만원(2명, 주제별 한명씩), 2등 300만원(2명), 3등 200만원(2명)의 리페어 지원금을 전달하고 꿈을 위한 도전을 전폭 지원한다. 또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바이크리페어샵」의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바이크리페어샵」 관계자는 “리페어를 통해 많은 젊은이들이 새로운 꿈과 희망을 향해 도전할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 고객들과 함께 「바이크리페어샵」의 브랜드 철학에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고 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