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레드」스타일 잡다
sky08|12.08.24 ∙ 조회수 4,4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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쌤소나이트코리아(대표 서부석)가 「쌤소나이트 레드(Samsonite RED)」 의 2012 F/W 프리젠테이션을 신사동 가로수길 ‘커피스미스’에서 열었다. 현장에는 2030 소비자들, 패션 블로거들뿐 아니라 관광객들까지 몰리면서 인산인해를 이뤘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20대 초반 대학생부터 사회 초년생에 이르기까지 젊은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 라인으로 패션에 민감한 젊은 세대들의 니즈를 반영해 백팩, 숄더백 및 빅백 등의 트렌디한 구성과 디자인을 갖추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상품으로 컬렉션을 소개했다.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영 캐주얼 라인, 트레블 라인 등 실용적이면서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방이 전시됐다.
비즈니스 캐주얼은 기존 「쌤소나이트」 특유의 기능성이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트북을 비롯한 IT 제품의 수납이 쉽고 직장인들이 어렵지 않게 연출할만한 제품들로 눈길을 끌었다. 영 캐주얼 라인은 백팩부터 토드백, 크로스 백 등 편하면서도 패션성을 가진 제품들로 구성됐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도네이션 카테고리인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의 에디션존’도 주목받았다.
비즈니스 캐주얼은 기존 「쌤소나이트」 특유의 기능성이 가미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노트북을 비롯한 IT 제품의 수납이 쉽고 직장인들이 어렵지 않게 연출할만한 제품들로 눈길을 끌었다. 영 캐주얼 라인은 백팩부터 토드백, 크로스 백 등 편하면서도 패션성을 가진 제품들로 구성됐다.
쌤소나이트 코리아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마케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도네이션 카테고리인 ‘희망의 망고나무(이하 희망고)의 에디션존’도 주목받았다.
* 사진설명- ‘쌤소나이트 레드 2012 F/W 팝업 전시회’를 축하하기 위해 소녀시대 유리, 2AM 조권, 엠블랙 지오가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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