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노」, 400개 유통망서 인기
moon081|12.07.30 ∙ 조회수 4,588
Copy Link
노르웨이 스니커즈 브랜드로 알려진 「스코노(skono)」가 400개 유통망에 입점해 홀세일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지난 2005년 국내 론칭한 이 브랜드는 스코노코리아(대표 백동재-백귀열名에서 개명함- www.skonokorea.com)가 글로벌 라이선스를 취득해 해외 역수출을 진행하고 있다.
북유럽 디자인의 특징인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와 소재, 패턴의 다양화를 통한 차별화된 제품 구성해 전국 400여개 유통망(온오프 슈즈 멀티숍 중심)에 전개된다. 패션슈즈는 일부 고가 상품을 제외하고는 편하지 않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기본 10~15mm 인솔과 고가의 라텍스 인솔 삽입 등 편안한 착화감이 강점이다.
한국 시장 공략 포인트는 국내에 흔치 않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브랜드 이미지로 접근해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의 편안한 제품 디자인과 중저가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또한 특화 포인트다.
북유럽 디자인의 특징인 실용적이고 심플한 디자인에, 컬러와 소재, 패턴의 다양화를 통한 차별화된 제품 구성해 전국 400여개 유통망(온오프 슈즈 멀티숍 중심)에 전개된다. 패션슈즈는 일부 고가 상품을 제외하고는 편하지 않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기본 10~15mm 인솔과 고가의 라텍스 인솔 삽입 등 편안한 착화감이 강점이다.
한국 시장 공략 포인트는 국내에 흔치 않는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의 브랜드 이미지로 접근해 개성있는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상품을 제시하고 있다. 북유럽 감성의 편안한 제품 디자인과 중저가대의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 또한 특화 포인트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