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하우스 프리미엄아울렛 변신
트라이씨클(대표 최형석)이 운영하는 ‘아이하우스(www.iehouse.co.kr)’가 해외 유명브랜드와 국내 백화점 브랜드를 더욱 강화, ‘프리미엄아울렛’의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기존에는 다수의 해외 상품을 기반으로 국내 상품을 공급해 왔으나 개편과 동시에 해외 국내 상품에 의미를 두지 않고 프리미엄 브랜드를 손쉽게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해외 국내 패션 브랜드 원스톱 쇼핑 공간’으로 변모한다.
기존 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내셔널 브랜드, 국내외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모든 프리미엄 브랜드를 아이하우스에서 아울렛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고급스러운 사이트 디자인과 편리한 쇼핑 환경의 변화도 눈에 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상품에 대한 주목도를 높였으며 글로벌 해외 패션과 국내 백화점 패션으로 크게 나눈 2개의 카테고리로 여성 패션, 남성패션, 슈즈&가방, 캐쥬얼&스포츠 등 원하는 상품과 브랜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된다. 특히 기존 여성위주의 상품에서 스포츠&유니섹스 상품을 추가한 것이 큰 특징 중 하나다.
전진희 아이하우스 팀장은 “이번 개편으로 가장 크게 변화된 점은 국내외 패션 상품, 브랜드, 서비스가 더욱 강화됐다는 점이다. 고객 니즈에 맞는 온라인 쇼핑의 편의성을 제고하고 차별화된 가격 경쟁력으로 사이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최대의 만족을 주고자 노력했다”며 “향후 아이하우스는 국내 신진 디자이너숍, 멀티 편집 전문숍 등을 더해 스트리트 패션부터 명품 상품에 이르기까지 잇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보이는 프리미엄 패션 아울렛으로써 상품 및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한다.
참고로 22일까지 진행되는 오픈 축하 이벤트도 놓치지 말자. ‘빈칸을 맞추고 명품백 받자!’ 라는 이벤트에서는 120만원 상당의 「멀버리」 알렉사 백과 「커피빈」 축하 케익을 내걸고 아이하우스 회원이면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게 했다.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