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듀라’ 평생 보증제를
moon081|12.07.27 ∙ 조회수 6,686
Copy Link
인비스타코리아(대표 김형진)의 ‘코듀라 브랜드 원단(CORDURA짋 Brand Fabrics, 이하 코듀라)’이 사용된 메신저백과의 콜래보레이션이 화제다. 알펜인터내셔날(대표 조인국)이 독점 수입 전개하는 「맨하탄포티지」와 함께 ‘평생 보증’ 마케팅을 펼치는 것. 지난 1983년에 론칭해 뉴욕시의 도전성을 상징하며 메신저백의 개척자라 불리는 「맨하탄포티지」는 25년간 채택해온 ‘코듀라’와 ‘평생 보증(Limited Lifetime Warranty)’ 마케팅을 실시했다.
홈페이지(www.manhattanportage.com)를 통해 ‘여러분의 가방을 등록하세요(Register Your Bag)’ 마케팅 프로그램을 기획해 「맨하탄포티지」의 신제품이든 기존 제품이든 그들의 오래 지속되는 품질과 디자인을 보증한다는 것이다. 이는 강인한 사람들을 위한 강인한 활동성 제품에 제공되는 오래가는 조합인 ‘코듀라’에 대한 자신감이기도 하다.
“다양한 제품 용도로 사용되는 질기고 강인한 기능으로 유명하기 때문에, 우리는 ‘코듀라 원단’이 우리의 가방 라인에 통합된 역할을 하고, 찢김과 뜯김, 마모로부터 더 나은 보호를 해줄 것임을 알고 있다. 이 원단은 우리 제품의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품질로 우리의 제품을 구별할 수 있는 브랜드 인식을 부여한다”고 노리사카이 「맨하탄포티지」 마케팅 총괄 담당은 피력한다.
특히 「맨하탄포티지」의 다코타 백팩은 보호를 위해 백의 위쪽의 줄로 닫을 수 있는 플랩이 달린 본체부분과 빠르고 쉬운 수납에 편리한 앞면 지퍼 부분으로 만들어져 있다. 두툼하게 패딩 처리된 두 개의 어깨끈은 운반 시 무게를 골고루 분산하면서 편안함을 더해 준다. 한편 인비스타는 “코듀라 원단은 여행용 가방과 가구류, 백팩은 물론 신발과 군용 장구류, 전술 의류, 작업복, 기능성 의류에 이르기까지 앞서 나가는 고기능 기어와 의류 제품 분야에서 주요한 소재이다.
‘CORDURA짋 브랜드’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폴리머와 중간재, 섬유 비즈니스 회사인 인비스타가 등록한 트레이드마크이다. 브랜드를 구별하기 위해 브랜드명을 모두 대문자로 적어야만 하며, 짋자가 같이 있어야 하고, ‘브랜드(brand)’ 또는 ‘원단(fabric)’이 뒤따라야 한다”고 강조한다. 문의 (02)550-5255 www.CORDURA.com
**패션비즈 7월호에 게재된 기사입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