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남, OK캐쉬백으로 옷 산다!
이광주 객원기자 (nisus@fashionbiz.co.kr)|12.03.20 ∙ 조회수 5,490
Copy Link
3300만명 OK캐쉬백 회원들이 OK캐쉬백 포인트만으로 패션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패션 인터넷쇼핑몰 리딩컴퍼니 부건에프앤씨(대표 박준성)가 자체 남성패션전문몰 멋남(www.mutnam.com)에서 인터넷쇼핑몰중 국내 최초로 OK캐쉬백 포인트만으로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국내 넘버원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은 2011년기준 3300여만명의 회원을 보유, 월 평균 1600만명이 거래실적을 남기고 있는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로서 이중 핵심고객층은 20~30대 여성고객이 23%에 해당한다. 대한민국 인구 4800만명중 70%에 가까운 인구가 OK캐쉬백 회원이다.
부건에프앤씨는 2011년 11월부터 OK캐쉬백과 4개월여간의 협의끝에 MOU를 체결하고, 2012년 3월부터 멋남과 비비드레스 쇼핑몰을 이용하는 회원중 OK캐쉬백 회원이면 누구나 OK캐쉬백포인트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 멋남과 비비드레스를 통해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 구매 금액의 2%를 적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와함께 부건은 ▲OK캐쉬백의 신규 제휴사로서 성수기 시즌 고객 유입증대를 위한 이벤트 ▲전자랜드 OK웨딩클럽 오펠리스 결혼박람회 등 웨딩고객 연계 프로모션 ▲파리바게뜨 신라면세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고객대상 시즈널2030 여성마케팅 ▲연1~2회 OK캐쉬백 우수제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매체광고 집행 ▲SK그룹차원에서 진행하는 범국민적인 응원 캠페인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문의 02-3290-7612 부건에프앤씨 강교혁 마케팅 팀장
국내 넘버원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은 2011년기준 3300여만명의 회원을 보유, 월 평균 1600만명이 거래실적을 남기고 있는 국내 최대 마일리지 서비스로서 이중 핵심고객층은 20~30대 여성고객이 23%에 해당한다. 대한민국 인구 4800만명중 70%에 가까운 인구가 OK캐쉬백 회원이다.
부건에프앤씨는 2011년 11월부터 OK캐쉬백과 4개월여간의 협의끝에 MOU를 체결하고, 2012년 3월부터 멋남과 비비드레스 쇼핑몰을 이용하는 회원중 OK캐쉬백 회원이면 누구나 OK캐쉬백포인트만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 멋남과 비비드레스를 통해 구매하는 상품에 대해 구매 금액의 2%를 적립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다.
이와함께 부건은 ▲OK캐쉬백의 신규 제휴사로서 성수기 시즌 고객 유입증대를 위한 이벤트 ▲전자랜드 OK웨딩클럽 오펠리스 결혼박람회 등 웨딩고객 연계 프로모션 ▲파리바게뜨 신라면세점 신세계백화점 이마트고객대상 시즈널2030 여성마케팅 ▲연1~2회 OK캐쉬백 우수제휴사가 참여하는 대규모 연합 프로모션으로 매체광고 집행 ▲SK그룹차원에서 진행하는 범국민적인 응원 캠페인등의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문의 02-3290-7612 부건에프앤씨 강교혁 마케팅 팀장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