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솔리드옴므」「우영미」BI 교체
sgnam|12.03.07 ∙ 조회수 6,839
Copy Link
쏠리드옴므(대표 우영미 www.wooyoungmi.com)가 「솔리드옴므」와 파리 컬렉션 라인인 「우영미」의 BI를 전격 교체했다. 브랜드의 얼굴이라 할 수 있는 BI교체의 의미는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다 강화하기 위함이다. 이번 2012 S/S시즌부터 새로운 로고와 라벨을 사용한다.
우선 「우영미」의 로고는 기존 소문자 로고를 대문자로 바꾸고 보다 클래식한 느낌으로 선보인다. 문화를 사랑하는 감상적인 남자를 위한 디자이너 컬렉션인 만큼 도시 속 갤러리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간적 이질감과 위트가 묻어나는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라벨에서도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작업을 했는데, 옷을 입으면 입을수록 라벨에 작은 액자 모양의 오브제가 나타나게 된다.
「솔리드옴므」는 브랜드 명 아래 우영미라는 이름의 위치가 기존 우측 하단에서 중앙 하단으로 바꾸고 보다 힘있는 모습으로 디자인했다. 도시 남성의 시크한 룩을 연상시키는 프로패셔널한 느낌. 카리스마 있는 브랜드의 모습을 강조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솔리드옴므」와 「우영미」는 동일한 DNA를 갖고 태어났지만 서로 성향이 다른 두 형제와 같은 브랜드이다"라면서 "현대 도시 남성을 대변하는 보보스족(bobos : Bourgeois+Bohemian)의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형과 시크한 이피족 (yiffie, 젊고 개인주의적이며 자유분방하고 수가 적은) 동생의 이미지를 떠올리면 된다"고 말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