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텔세상, 서머 마케팅 돌입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1.07.04 ∙ 조회수 5,614
Copy Link
「닥스키즈」와 「캔키즈」를 전개하는 파스텔세상(대표 홍완표)이 여름 시즌 마케팅을 강화한다. 두 브랜드 모두 수영복&용품 상품 출시와 함께 비치볼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닥스키즈」는 캐릭터를 활용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캔키즈」는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잘 활용했다.
회사 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시점이라 수영복 판매 활성화와 리조트웨어 등 여름 상품 판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비치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캔키즈」는 오는 8월15일까지 20% 할인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닥스키즈」는 캐릭터를 활용해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캔키즈」는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컬러를 잘 활용했다.
회사 측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가 시작되는 시점이라 수영복 판매 활성화와 리조트웨어 등 여름 상품 판촉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비치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캔키즈」는 오는 8월15일까지 20% 할인행사도 함께 실시한다.
*사진은 「캔키즈」(위)와 「닥스키즈」(아래).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