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최초 패션 쇼핑몰 오픈 주목
moon081|11.06.10 ∙ 조회수 10,635
Copy Link
전남 목포에는 그 흔하디 흔한 대형 패션 유통이 없다. 백화점도 몰도 없는 목포의 하당 신도심에 쇼핑과 식당가, 영화관, 테마공원, 게임센터 등을 갖춘 복합 엔터테인먼트 쇼핑몰 '포르모 큐브(Formo Cube)'가 주목받고 있다. 중견 건설기업인 흥화(대표 이충규)에서 직영하는 이 곳은 오는 9월 그랜드 오픈할 예정이다.
지하 2층, 지상 4층의 총 2005평(연면적 11,511평) 규모의 '포르모 큐브'는 역시 본사 직영인 프리머스 시네마 영화관(7개관)과 패밀리 레스토랑 '베네치아'의 영업과 함께 더욱 활기를 띨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바같쪽 '코오롱스포츠' '네파' 등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 등이 일부 영업에 들어가 있기도 하다.
쇼핑몰 운영 사업을 맡은 오승국 이사(左측 사진)는 "이미 2년 가까이 목포에 내려와서 포르모큐브 오픈을 위한 준비 과정을 거쳐왔다"며 여기에 "100억원 정도를 더 투자해 호남의 대표적인 최고의 쇼핑센터로 키우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지금 상황으로는 오는 9월에서 10월경 1차 오픈에 이어 11월경 2차 오픈에 성공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피력한다.
이 쇼핑몰은 소비계층이 밀집된 신도시의 중심 상권에 위치한 데다 인근에 개발 중인 남악 신도시와도 멀지 않아 지리적인 이점이 확실하다고 평가된다.
약 목포 25만명 및 인접 50만명을 타깃으로 하는 포르모큐브 쇼핑몰에는 약 60여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할 예정으로 목표 지역 패션 상권인 하당 장미의거리를 잇는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 기대된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