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끄레, 웹진 ‘비스타일’ 오픈
shin|11.05.31 ∙ 조회수 6,549
Copy Link
보끄레머천다이징(대표 박영배)이 멀티 디바이스가 지원되는 디지털 웹진 ‘비스타일(Bstyle)’을 오픈했다. 비스타일은 기존의 VIP 고객 중심으로 배포되었던 인쇄 매거진의 형태에서 벗어나 온라인, 태블릿 pc, 모바일에서 볼 수 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접할 수 있다.
이 웹진은 css3, Jquery, html5 등의 엔스크린 (Nscreen) 기술을 사용해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한다. 크롬, 사파리, 안드로이드 등 기본 브라우저에서 구현 가능하다. 또한 일방적인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하는 매거진에서 벗어나 웹진 내 동영상 재생은 물론 사용자의 컨트롤에 따른 인터랙티브한 페이지 구성과 트위터와 페이스북으로의 소셜 공유 또한 가능하다.
비스타일에는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라빠레뜨」 「코인코즈」 「밴드오브플레이어스」의 ▲각 브랜드 광고, 컨셉있는 브랜드 화보와 대학생 모니터요원들이 직접 모델이 돼 스타일을 소개하는 ‘FromTO’, ''Coloring Lesson'', ''Style Update'' 등 ▲테마가 있는 기획 컨텐츠, ▲스타가 사랑한 보끄레, ▲패션 브랜드 내 업무 소개와 해당 직원의 인터뷰 등을 소개하며 다양한 재미를 더한다.
구독 신청은 비스타일 공식 사이트와 보끄레머천다이징의 전 브랜드 홈페이지 내에서 할 수 있으며무료로 볼 수 있다. 보끄레 멤버쉽 회원에게는 비스타일의 이메일로 업데이트 컨텐츠가 발송된다.
보끄레는 6월부터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활용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부터 아이패드2와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내걸었다. 차후 웹진 내에서 판매가 가능한 몰(mall)기능도 구축해 패션 브랜드의 최초 디지털 웹진으로서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