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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텐키즈」→「행텐주니어」로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1.04.25 ∙ 조회수 6,8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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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텐코리아(대표 쉬브쿠마 라마나탄)가 아동복을 키즈에서 주니어로 사이즈를 키우면서 「행텐주니어」로 새롭게 태어났다. 지난 2005년 3~11세를 타깃으로 한 「행텐키즈」를 이번 시즌부터 7~17세의 주니어 브랜드로 리뉴얼하면서 네임도 바꿨다.
「행텐주니어」는 베이직과 시즌 트렌드를 적절히 도입한 라이프 스타일형 브랜드로 아메리칸 테이스트를 바탕으로 한다. 주니어 층 니즈에 맞춘 트렌디한 상품을 제안하고,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를 활용해 재미를 던져준다. 또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으로 폭넓은 소비층을 흡수할 예정이다.
「행텐주니어」는 이번 시즌 변경된 브랜드명을 알리고, 주니어 마켓에 안착하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지난해 130개점에서 400억원을 올렸으며 올해 140개점에서 440억원을 목표로 한다.
「행텐주니어」는 베이직과 시즌 트렌드를 적절히 도입한 라이프 스타일형 브랜드로 아메리칸 테이스트를 바탕으로 한다. 주니어 층 니즈에 맞춘 트렌디한 상품을 제안하고, 캐릭터 ‘세서미 스트리트’를 활용해 재미를 던져준다. 또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으로 폭넓은 소비층을 흡수할 예정이다.
「행텐주니어」는 이번 시즌 변경된 브랜드명을 알리고, 주니어 마켓에 안착하는데 총력을 기울인다. 지난해 130개점에서 400억원을 올렸으며 올해 140개점에서 440억원을 목표로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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