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라이브」 단독점 확대
안성희 기자 (song@fashionbiz.co.kr)|11.04.04 ∙ 조회수 9,032
Copy Link
동일드방레(대표 이선효)가 이번 S/S시즌 런칭한 「라코스테라이브」의 단독매장을 확대한다. 지난 3월 15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2층에 첫 선을 보인 이후 18일에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오픈했다. 이달에는 왕십리 엔터식스에 문을 열 예정이다. 명동과 타임스퀘어 매장의 경우, 오픈 직후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첫 달에 매장당 1억원 이상의 매출을 무난히 넘겼다. 이달부터 온라인 캠페인과 다양한 홍보 활동을 병행하면 매출은 더 탄력받을 것으로 회사 측은 전망한다.
「라코스테라이브」는 독특함, 차별성,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의미로 느낌표 ! 를 로고에 담았다. 「라코스테」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존중하면서 보다 젊은 마인드로 활동성을 강조하고 있다다. 특히 패션에 음악성을 가미해 문화적인 트렌드를 제안한다.
「라코스테라이브」의 남성 컬렉션은 이번 S/S 시즌에 첫 선을 보였고, 여성 컬렉션은 오는 F/W시즌부터 소개될 예정이다. 매장 컨셉은 뉴욕 패션 위크 기간 중 뉴욕 소호 매장에서 처음 공개한 이후 60여개의 「라코스테라이브」 단독 매장이 파리, 런던, 베를린, 취리히 등에 오픈한다.
한편 「라코스테라이브」 공식 홈페이지(www.lacostelive.co.kr)가 오늘(4일) 오픈했다. 이 사이트에서는 L!VE의 제품과 컨셉, 화보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