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F/W 세일즈미팅 결과는?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1.03.04 ∙ 조회수 5,822
Copy Link

「휠라」 F/W 세일즈미팅 결과는? 3-Image



올해로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맞이한 휠라코리아(대표 윤윤수)가 최근 「휠라」를 비롯해 「휠라골프」 「휠라키즈」 「휠라인티모」 등의 2011년 세일즈 미팅을 진행해 성황리에 마쳤다. 2월 8일 「휠라」를 시작으로 2월 마지막주 「휠라인티모」까지 브랜드별로 전개한 이번 행사에서는 대리점주와 숍매니저, 해외 라이선시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시즌 리뷰와 다음 시즌기획, 브랜드 탄생 100주년을 의미있게 보내기 위한 준비가 이뤄졌다.

특히 휠라코리아는 지난해 성공적인 유가증권 상장 이후, 2010년 가마감 매출이 전년대비 22%나 성장해 국내외 신장해가 지속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인 분위기로 다음 시즌을 준비하고 있다.

이기호 휠라코리아 사장은 "이번 행사에서 참석자들에게 지난해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개의 원동력이 돼 준 것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앞으로 또 다른 100년을 위한 발전적 비전 제시와 함께 상호발전적인 동반자 관계를 강조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션쇼, 제품설명회와 품평, 본사 정책 설명의 시간을 통해 다음 시즌을 꼼꼼히 함께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휠라코리아 관계자는 "부문별 우수 매장을 시상하고, 무엇보다 열린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발전적 화합의 장을 마련하는 시간을 공유하고자 한 취지에 부합되는 행사였다는 점이 가장 의미가 크다"고 전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Related News
Ba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