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위한 란제리, 무엇?
sgnam|10.12.07 ∙ 조회수 5,396
Copy Link
행복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기 위해서는 란제리까지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성큼 다가온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연인 혹은 친구들의 X-mas 선물 넘버원은 단연 속옷이다. 이번 크리스마스 속옷 브랜드들은 어떤 아이템들을 메인으로 내세웠을까.
스타럭스(대표 박상배)에서 전개하는 섹시한 럭셔리 수입 브랜드 「아장프로보카퇴르」는 사랑스러운 ''레이시 베이비돌 슬립(Lacey Babydoll Slip)과 팜팜 뮬(Pom Pom Mule)을 선보인다. 레이시 베이비돌 슬립은 섬세한 실크 레이스 소재로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가슴라인의 부드러운 퍼 트리밍 디테일과 어깨 위의 럭셔리한 크림 컬러 사틴 리본이 여성만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살려준 것이 특징이다.
코데즈컴바인(대표 박상돈)의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는 섹시함과 화려함이 강조된 시스루 란제리를 제안한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레이스가 디테일을 살려주며 고급스러우면서 여성의 섹시미를 한층 극대화 시켜준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스킨 레드 총 4가지 컬러로 전개한다.
다른미래(대표 박상돈)의 「마루이너웨어」는 연말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으로 커플들을 위한 섹시하고 독특한 이너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레드컬러와 하트번아웃원단의 조화로 제품을 더욱 여성스럽고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팬티브라세트와 도트 선염 원단에 레드컬러의 아웃밴드로 포인트를 준 드로즈의 구성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원하는 고객에게 선물용과 커플제품으로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 (사진설명 좌측부터) 「아장프로보카퇴르」의 ''레이시 베이비돌 슬립''과 ''팜팜 뮬'', 「코데즈컴바인이너웨어」의 시스루 란제리, 「마루이너웨어」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