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ted News
「뉴발란스」잡스운동화 또한번?
곽선미 기자 (kwak@fashionbiz.co.kr)|10.09.02 ∙ 조회수 6,805
Copy Link
이랜드(대표 박성경 www.nbkorea.com)가 「뉴발란스」의 스타일 러닝화 773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773은 애플의 최고경영자(CEO)인 스티브 잡스가 신어 화제가 된 993 신발의 어퍼 디자인을 그대로 사용했다. 다양한 소재와 컬러를 입힌 이번 아이템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773러닝화는 앞 축에는 충격 흡수 소재인 애브조브(ABZORB)를 사용했다. 뒤 축에는 「뉴발란스」만의 최첨단 러닝화 기술인 젤 타입의 반응성 쿠셔닝 소재 N-ergy(에너지)를 적용했다. 신발 중창에는 일반 러닝화에 사용하는 중창 소재를 한번 더 가공해 24% 무게를 감소시킨 액티바 라이트(ACTEVA LITE)를 삽입해 311g(275사이즈 기준)으로 경량성을 강화시켰다.
경량성과 쿠셔닝이라는 기술적인 면과 함께 총 7가지의 독특한 컬러와 디자인까지 갖춘 773 러닝화는 가벼운 조깅을 즐기는 초중급 러너들의 러닝화로 적합하다.
한편 이랜드는 773러닝화에 사용된 「뉴발란스」만의 최첨단 러닝화 기술인 N-ergy 기술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도록 무료 러닝 체험 프로그램인 에너지 런(N-ergy Run)을 9월 4일(토)부터 10주간 운영한다. 에너지 런(N-ergy Run)의 참가 신청 및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bkore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