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커스탈렛」 실용성+멋 Bag

sky08|10.04.19 ∙ 조회수 5,947
Copy Link
나인식스원(대표 채지연)의 「바이커스탈렛(BIKER STARLET)」이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123숄더백(123 SHOULDER+TOTE BAG)’을 선보인다. 이 백은 최고급 송아기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터치감과 자연스러운 주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가방 여밈 부분에 4개의 자석 스냅을 활용하여 호보 형태나 주머니 형태로 디자인을 변형 할 수 있다.

넉넉한 수납 공간의 빅 사이즈 형태에 탈 부착이 가능한 지퍼 파우치가 들어있어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에 제격이다. 가벼운 착용감과 토트와 숄더 백 스타일,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는 ‘123숄더백’은 어떤 스타일도 소화 가능한 블랙 컬러 외에도 소프트한 느낌의 민트 베이지 그리고 상큼한 옐로 컬러 네 가지로 선보인다. 가격은 23만 5000원이다.

「바이커스탈렛」은 핸드백 디자이너 재시 채가 전개하는 또 하나의 핸드백 브랜드다. 재시 채는 「재시채」라는 디자이너 라벨의 핸드메이드 백 브랜드와 「바이커스탈렛」을 전개 중이다. 「바이커스탈렛」은 범용성과 실용성을 갖췄으며 10~20만원대의 디자이너의 감성이 묻어나는 브랜드다. 바로 패스트 패션에 맞춤형인 핸드백 브랜드인 셈이다. 트렌드에 빠르게 대응하고 대중과 상품으로서 소통하겠다는 의지다.

「바이커스탈렛」 실용성+멋 Bag 650-Image




「바이커스탈렛」 실용성+멋 Bag 735-Image



Comment
  • 기사 댓글 (0)
  • 커뮤니티 (0)
댓글 0
로그인 시 댓글 입력이 가능합니다.
Banner